노트북 태블릿 겸용 베스트 10 제품 추천

노트북 태블릿 겸용이 가능한 전자기기를 알고 계신가요? 대학 생활이나 일상 생활에서 태블릿은 간편한 작동으로 잘 사용되고 있는데요.

그렇지만 노트북의 성능에 미치지 못하는 일부 기능의 장애로 인해 불편한 부분도 있습니다. 그래서 노트북도 되면서 태블릿도 되는 노트북 태블릿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노트북 태블릿 겸용

태블릿을 사용하다가 중요한 내용이나 세부적인 설정이 필요한 경우에는 노트북이 더 다양하고 세심한 작동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펴면 노트북이 되고 접으면 태블릿이 되는 기기라면 두개의 장단점을 비교할 필요도 없을 것입니다.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멀티 기기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MS 서피스 프로 8

MS 서비스 프로 8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서피스 프로 8은 소비자용 노트북과 태블릿을 겸한 PC입니다. 인텔의 EVO 플랫폼을 기반으로 256GB의 저장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윈도우즈 11의 성능을 극대화한 설계로 우수한 품질을 선보입니다. 디스플레이는 120Hz이며 무선 충전이 가능한 펜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촉각신호가 지원되는 펜으로 다양한 멀티미디어를 가능하게 만들어 줍니다. 11세대의 쿼드코어 cpu 탑재와 최대 16시간의 배터리 수명이 강점입니다.

휴대가 편리한 기능과 디자인에 무게는 891g에 불과한 포터블 기기로 좋습니다. 썬더볼트 포트로 4k 모니터를 사용할 수 있는 노트북 태블릿 겸용 제품입니다.

 

삼성전자 갤럭시북 프로 360

삼성 갤럭시북 프로 360

프리미엄 노트북을 찾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삼성전자의 이 갤럭시북이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삼성의 다양한 제품들을 하나로 묶어 연동하는 기능이 가장 큰 강점입니다.

실제 펜처럼 편리한 그립감을 주는 리얼 S펜이 제공됩니다. 360도로 돌아가는 힌지로 자유자재의 변신이 가능합니다.

1인 1 태블릿 시대에 태블릿 모드로 사용을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자체 발광하는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는 밝은 시안성을 확보해 줍니다.

11세대 인텔 CPU를 사용하여 성능을 강력히 끌어올렸습니다. 배터리는 최대 20시간 사용이 가능하고 30분 충전으로 8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에이수스 2022 ZenBook Duo 14

에이수스 2022 ZenBook Duo 14

에이수스의 젠북은 미래의 노트북입니다. 혁신적인 스크린패드 플러스 듀얼 스크린에 나노 엣지 디스플레이를 장착하였습니다.

자동으로 7도 까지 기울어지는 보조 터치 스크린은 새로운 경험을 가능하게 만들어 줍니다. 눈부심을 줄이고 가독성을 향상 시킨 스크린에 워크플로우가 향상되었습니다.

멀티태스킹이 가능한 연동으로 인체공학적인 비율을 자랑합니다. 11세대 I7 코어 프로세스에 윈도우즈 11 홈 에디션이 기본 장착되었고 SSD 1TB의 대용량을 가집니다.

공기의 흐름을 증가 시키는 듀얼 냉각팬으로 내부 온도를 최적화 시켜 줍니다. 4096 압력 레벨의 스타일러스 펜이 기본 제공되어 창의력을 발휘하고 직관적인 메모가 가능합니다.

17시간의 베터리 수명과 1.6KG의 무게, 16.9mm의 두께로 얇은 것이 장점입니다.

 

MS 서피스 랩탑 스튜디오 14.4

MS 서피스 랩탑 스튜디오 14.4지포스 3050 그래픽카드에 i7 CPU, 16GB 메모리와 SSD 512GB를 채용한 랩탑입니다. 놀라운 성능의 이 노트북은 무한한 유연성을 자랑하는 노트북 태블릿 겸용 노트북입니다.

베젤이 거의 없는 세련된 디자인에 120HZ의 부드러운 스크린을 가지고 있습니다. 터치 스크린을 활용한 창의력이 무궁무진합니다.

노트북 모드, 스테이지 모드, 스튜디오 모드로 변신이 가능하며 프리젠테이션에 최적화 시킬 수 있는 기기입니다. 또한 실제 종이에 써지는 듯한 부드러운 디스플레이가 강점입니다.

기기 아래에는 자석식으로 부착이 가능한 서피스 심플펜 2가 장착되어 언제든 바로 꺼내 쓸 수 있습니다. 영상을 편집하거나 애니메이션을 만드는데도 전혀 부담이 없는 성능을 수행합니다.

실감나는 아이디어 캡처와 게임을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역대 최고의 생산성과 정확도를 가지는 햅틱 터치 패드의 획기적인 기술을 경험하게 됩니다.

 

HP 2022 엔비 x360 13.3 + 터치펜

HP 2022 엔비 x360 13.3 + 터치펜

상상력을 발휘해야 하는 곳에서는 언제 어디서나 이 엔비 노트북이 최선의 선택이 됩니다. 12세대 인텔 I5를 장착해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줍니다.

360도 컨버터블 기기로 다양한 활용이 용이합니다. OLED 디스플레이의 매력은 16:10의 몰입도와 잘 어우러집니다.

장시간 작업이 용이한 쿨링 시스템에 썬더폴트4와 USB-C를 충분히 갖추고 있습니다. 사운드가 가장 좋은 노트북 중 하나인데요.

뱅앤올룹슨의 듀얼 스피커를 사용해 생생한 음질을 약속 드립니다.  물리적인 카메라 커버를 갖추어 사생활 보호에도 탁월합니다.

눈에 띄는 노트북의 세련된 디자인은 고급스러운 마감으로 언제 어디든 가지고 싶은 생각이 들게 합니다.

 

델 2022 Inspiron 16 7620 2 in 1 노트북

델 2022 Inspiron 16 7620 2 in 1 노트북

다양한 즐거움을 한꺼번에 가져다 줄 16:10 화면의 컨버터블 노트북을 소개합니다. 맑고 또렷한 1080P 카메라와 AI 기반의 노이즈 저감 오디오를 사용하여 멀티미디어 기기로 손색이 없습니다.

텐트 모드, 스탠드 모드, 노트북 모드, 태블릿 모드로 변형이 가능합니다. 더욱 유연하고 슬림해진 힌지를 사용한 노트북 태블릿 겸용입니다.

풍부한 색감으로 즐거운 시각을 선사하는 DELL만의 전용 DCP는 사전 설정으로 사용자에 최적화됩니다. 균형감 있는 디자인과 더욱 커진 트랙 패드는 사용을 편리하게 만들어줍니다.

상향식 스피커로 더 또렷해진 음성과 영화 감상이 가능합니다. 4096필압의 부드러운 펜은 AAAA 배터리를 사용하며 온라인 시대의 요청을 모두 반영하는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HP 2022 파빌리온 x360 14

HP 2022 파빌리온 x360 14

만약 윈도우즈가 설치되지 않은 제품을 찾으신다면 적합한 기기입니다. 파빌리온은 12세대 인텔 i5 칩을 사용한 강력한 터치 스크린 노트북입니다.

프리도스의 장점은 가격이 저렴한 것입니다. 그만큼 더 많은 기능이 포함되어 같은 가격에 비해 성능이 뛰어날 수 있습니다.

터치가 가능한 모니터에 4096 필압을 가진 전용 펜은 ips 풀 hd 패널과 만나 환상적인 성능을 자랑합니다. 10개의 코어와 12새의 스레드에 4.4ghz를 갖진 하이브리드 기기입니다.

지능형 워크로드를 우선 순위로 지정하여 효율적인 성능을 구현하였습니다. 이전 세대 성능보다 50%의 기능 상승을 보여줄 것입니다.

더욱 휴대가 가능한 14인치 모델은 얇고 가벼우면서 45분 충전에 50%의 성능을 복구 시켜 줍니다.

 

LG 그램 2IN1 16Z90P 16T90P 17Z90P

LG 그램 2IN1 16Z90P 16T90P 17Z90P

더 많은 활동을 가능하게 만들어 줄 엘지전자의 2in1 노트북입니다. 360 힌지의 매끄러운 동작은 태블릿과 노트북으로 변하는데 자연스러운 동작을 보여줍니다.

정품 윈도우즈 11과 인텔 11세대 i7 cpu가 탑재되어 강력한 멀티태스킹을 기본으로 합니다. wxga 터치 디스플레이로 대화면을 구현하였고 휴대성을 높였습니다.

최대 21시간에 달하는 베터리 용량으로 긴 사용성을 확보합니다. 대형 ips 디스플레이와 깃털처럼 가벼운 무게는 엘지전자 노트북의 최대 강점입니다.

99%의 색 재현율은 생생한 영상과 멀티미디어 작업을 가능하게 해 줍니다. 제로 스트로크로 안정된 스타일러스 펜은 4096 압력 주순으로 정확한 드로잉을 만들어 줍니다.

 

Flipbook 14

Flipbook 14

가성비가 뛰어난 2in1 노트북을 찾고 계신다면 이 무선 플립북이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이제는 선 없이 단 하나의 기기로 모든 것을 제어해 보시기 바랍니다.

10포인트 풀터치 시스템에 삼성 덱스를 기반으로 한 편리한 무선 연결로 자유로운 컴퓨팅을 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360도로 돌아가는 화면에 5000mah 배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14.1 대화면을 가지고도 슬림한 디자인에 가벼운 무게를 자랑합니다. cpu는 퀄컴 스냅드래곤8을 가지고 있습니다.

8기가 메모리에 와이파이6 5G를 지원하면서도 가격은 40만원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핸드폰과 노트북을 오가는 확장성은 매우 뛰어나 태블릿과 노트북의 생산성을 극대화한 재미있는 제품입니다.

 

에이수스 비보북 S 플립 14

에이수스 비보북 S 플립 14

세상을 놀라게 할 강력한 파워, 최신 12세대 인텔 H시리즈 SPU를 탑재한 얇고 가벼운 노트북을 소개합니다. 5000WH의 대용량 배터리에 빠른 전송이 가능한 썬더볼트4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4096필압의 ASUS 펜 2.0은 실용성과 편리성을 동시에 잡았습니다. 윈도우즈 11 운영 체제에 물리적 캠 보호 실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16GB 램에 뛰어난 성능의 시스템 쿨링은 성능을 더 강력하게 만들어 퍼포먼스를 끌어올려 줍니다. 소음이 매우 작으며 디스플레이는 긁힘 방지 기능이 있는 고릴라 글라스를 사용하였습니다.

(소프트웨어학과 노트북 추천)

 

이상으로 노트북 태블릿 겸용 제품에 대해 다양하게 알아 보았습니다. 노트북만 고집하던 분들이나 태블릿만 좋다고 여겼던 분들이라면 아마도 눈이 번쩍 뜨일 것입니다.

두개의 기기를 하나로 묶은 이 기능은 다양한 멀티미디어 성능을 약속하고 있습니다. 적당한 환경에 알맞는 기기를 잘 선택한다면 생활이 편리해질 것입니다.

잘 고른 노트북 태블릿으로 행복한 일상이 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