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가족 나들이 11곳을 강력 추천해요!

주말 가족 나들이 좋은 곳을 소개할게요. 아이들과 함께 가족 나들이 하는 것은 언제나 즐겁고 행복해요.

도심 속 여행지로 선택해도 좋고 가까운 산이나 바다로 가는 것도 아이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가족 나들이에요.

 

주말 가족 나들이 어디가 좋을까요?

주말 가족 나들이로 좋은 곳을 추천할게요. 주말에 멀리 가지 않고 서울 근교로 가족 나들이 하는 것이 어떨까요?

당일치기로도 좋고 1박 2일로 주말에 가족과 함께 나들이 하는 곳이 있어요.

 

과천 서울대공원

과천 서울대공원을 주말 가족 나들이로 추천해요. 과천 서울대공원은 동물원뿐만 아니라 케이블카 및 다양한 볼거리가 풍부한 곳이에요.

과천 서울대공원은 매우 넓은 곳이고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입구에서 케이블카를 타고 위에서 천천히 아래로 내려오면서 동물들도 구경하고 즐거운 피크닉을 가족과 함께 보내세요.

 

송도 센트럴파크

주말 가족 나들이로 좋은 송도 센트럴파크를 추천해요. 송도 센트럴파크는 외국적인 고층 건물과 아름다운 호수가 함께 어울리는 멋있는 공원이에요.

특히 야경으로 유명한 송도 센트럴파크는 걷기만해도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일산 아쿠아플라넷

아이들이 좋아하는 바닷속 생물을 보여주고 싶다면 일산 아쿠아플라넷을 추천해요. 가까운 일산에 있는 대형 수족관이고 가는 방법도 간단해서 주말에 먼 곳까지 가지 않아도 되어요.

도시 한복판에 있는 대형 수족관인 일산 아쿠아플라넷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곳이에요. 스쿠버 다이버의 다양한 공연까지 볼 수 있고 엄청난 사이즈의 수조에서 많은 바닷속 생물을 감상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에요.

 

한강 새빛섬

주말 가족 나들이 장소로 한강 새빛섬을 추천해요. 한강 새빛섬은 한강공원 반포지구 내의 인공섬이고 물 위에 떠 있는 플로팅 형태의 세계 최초의 건축물로 유명한 곳입니다.

한강 새빛섬에는 카페 및 레스토랑 등의 시설이 있고 특히 야간에는 더욱 아름답고 예쁜 조경을 즐길 수 있어요. 한강 공원에서 가족 나들이를 한다면 한강 새빛섬을 꼭 방문해보세요.

 

아침 고요 수목원

서울에서 가까운 가평에 있는 아침 고요 수목원을 주말 가족 나들이로 추천해요. 아침 고요 수목원은 여러가지 테마 정원에 다양한 종류의 꽃과 나무를 볼 수 있어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원이에요.

넓은 장소에 다양한 체험 테마가 있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아침 고요 수목원으로 주말 나들이로 선택하세요.

 

보문사

아름다운 바다 경치를 보고 싶다면 인천시 강화군의 보문사를 추천해요. 강화도에서 석모도까지 석모대교가 있기 때문에 보문사 가능 방법이 더 편해졌어요.

보문사 위에서 바다 경치를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어 가족이 좋아하는 나들이 장소에요. 보문사에는 마애관세음보살상에 있는 눈썹바위까지 오르면 한 눈에 강화도 전체를 볼 수가 있어요.

 

월미도

주말 가족 나들이로 월미도를 추천해요. 월미도 만큼 가족 나들이 장소로 유명한 곳이 없을거에요.

서울 근교에서 가장 가깝고 편하게 갈 수 있는 주말 나들이 장소인 월미도는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있는 곳이에요. 옛날의 추억과 현재의 멋스러움이 공존해 있는 월미도는 여러번 와도 새로운 느낌을 가질 수 있어요.

주말이 되면 많은 사람들이 놀이기구를 타는 것을 볼 수 있고 가족가 함께 월미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특히 해가 지는 일몰 시간에 월미도만큼 분위기있고 아름다운 주말 나들이 장소는 없을거에요.

 

쁘띠 프랑스

경기도 가평에 있는 쁘띠 프랑스는 인기 드라마의 장소로 유명한 주말 나들이 장소에요. 프랑스의 작은 마을처럼 예쁘고 아기자기한 곳이라서 젊은 연인들 사이에 데이트 장소로도 유명한 곳이에요.

쁘띠 프랑스는 주말만 되면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체험과 공연을 볼 수 있어요. 쁘띠 프랑스 주변에는 연계해서 가볼 수 있는 곳이 있고 숙박도 할 수 있기 때문에 가족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가질 수 있는 곳이에요.

 

을왕리 해수욕장

주말 가족 나들이로 을왕리 해수욕장을 추천해요. 을왕리 해수욕장은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해수욕장이고 대중교통으로 쉽게 갈 수 있는 곳이에요.

한적한 드라이브 코스로도 유명하며 다양한 먹거리가 가득한 을왕리 해수욕장에는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를 할 수 있고 주변에 있는 많은 식당에서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어요.

을왕리 해수욕장의 가장 큰 매력은 아름다운 일몰을 볼 수 있는 것이에요. 그리고 숙박 시설도 잘 되어 있고 호텔도 있기 때문에 1박 2일, 주말 나들이 장소로 을왕리 해수욕장이 좋아요.

 

파주 헤이리마을

주말에 가볍게 다녀올 수 있는 가족 나들이 장소로 파주 헤이리마을을 추천해요. 파주 헤이리마을은 여러가지 분야의 예술인들이 함께 모여 있는 마을이에요.

파주 헤이리마을에는 여러가지 미술관, 예술관 및 박물관이 있고 가는 곳마다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가 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예술 거리를 걸어다니면서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파주 헤이리마을 근처에 파주 프로방스 및 대형 프리미엄 아웃렛이 있기 때문에 쇼핑하기에도 좋아요.

 

용인 에버랜드

주말 가족 나들이 좋은 곳으로 용인 에버랜드를 추천해요. 에버랜드는 모든 연령에서 즐길 수 있는 대형 테마파크이고 구경하는 재미가 있는 곳이에요.

용인 에버랜드는 5가지의 테마존으로 나뉘어져 있어 아이들과 함께 다른 분위기를 즐길 수 있어요. 용인 에버랜드는 다양한 먹거리가 있어서 아이들이 더욱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