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당일치기 놀러갈만한곳 9가지 추천해요!

주말에 서울 당일치기 놀러갈만한곳을 소개해요. 서울 근교에 갈 수 있는 여행지가 여러 곳이 있어요.

주말에 서울에서 너무 먼 곳을 여행하는 것보다 가까운 경기도 또는 인천으로 놀러 가는 것이 어떨까요? (1)

 

서울 당일치기 놀러갈만한곳 추천해요

주말에 사람이 많이 붐비는 곳보다 여유롭고 자연을 즐길 수 있는 곳이 어떠세요? 한가롭고 힐링을 할 수 있는 서울 당일치기 놀러갈만한곳을 추천해요.

 

화성 율암 온천

서울 당일치기 놀러갈만한곳으로 화성 율암 온천이 어떠세요? 평일에 쌓여있던 피로와 스트레스를 온천을 하면서 힐링하세요.

화성 율암 온천은 4계절 어느 때나 가도 좋으며 부드러운 약알카리성 천연 온천수를 즐길 수 있어요. 화성 율암 온천은 주말에 부담없이 갈 수 있는 곳이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화성 율암 온천에서 푸른 하늘을 보면서 온천을 하면 일주일 동안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어요. 연중 무휴인 화성 율암 온천으로 주말에 가족과 함께 다녀오세요.

 

수원 화성

수원 화성은 서울에서 멀지 않는 곳으로 당일치기로 놀러가면 좋은 곳이에요. 수원 화성은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만큼 역사적으로 볼 거리가 많은 곳이에요.

수원 화성은 야간 투어로도 인기가 많으며 화성 열차, 화성 행궁 체험, 국궁 체험 등의 가족과 함께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어요. 수원 화성은 걸을 수 있는 코스도 다양하고 주말에 데이트 장소로도 인기가 많아요.

수원 화성은 걷는 코스를 짜는 것도 쉬우며 주변에 다양한 식당이 있어 관광을 한 후 맛있는 음식 먹으러 가도 편한 곳이에요.

 

인천 강화 석모도

서울 당일치기 놀러갈만한곳으로 인천 강화 석모도를 추천해요. 서울에서 약 2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는 인천 강화 석모도는 석모 대교로 배타지 않고 편하게 갈 수 있어요.

인천 강화 석모도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있어 가족과 함께 주말에 가면 좋은 곳이에요. 인천 강화 석모도에 있는 보문사는 한 눈에 바다와 강화 전경을 볼 수 있는 인기 있는 곳이에요.

인천 강화 석모도에 있는 민머리 해수욕장은 넓은 백사장과 서해 바다를 볼 수 있어요. 인천 강화 석모도 안에는 자연 휴양림이 있어 맑은 숲의 공기를 마시면 힐링 할 수 있어 인기가 많아요.

 

아침 고요 수목원

서울 당일치기 놀러갈만한곳으로 아침 고요 수목원을 추천해요. 아침 고요 수목원은 아름다운 정원으로 꾸며져 있으며 10만평 대지에 21개의 주제로 이루어진 곳이에요.

아침 고요 수목원은 서울에서 멀지 않은 가평에 있기 때문에 서울 당일치기로 갈 수 있어요. 21가지 테마 정원에 수 많은 종류의 나무와 꽃을 볼 수 있는 다채롭고 아름다운 공원이에요.

아침 고요 수목원은 여러 드라마와 영화에 촬영된 장소로 유명하며 가족 여행 또는 연인과 데이트 장소로 추천해요.

 

시화나래 조력문화관 달 전망대

서울 당일치기로 놀러갈만한곳으로 시화나래 조력문화관 달 전망대가 있어요. 시화나래 조력문화관 달 전망대 위에 올라가면 한 눈에 보이는 바다를 볼 수 있어 인기가 많은 곳이에요.

시화나래 조력문화관 달 전망대 위에 투명한 유리 바닥을 걸을 수 있으며 카페와 굿즈 판매하는 곳이 있어 특별한 시간을 만들 수 있어요. 입장료까지 무료이고 주변에 먹거리와 볼거리 및 서해 바다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이번 주말에 가족과 함께 다녀오세요.

 

남양주 물의 정원

서울 당일치기 놀러갈만한곳으로 남양주 물의 정원이 있어요. 경의중앙선을 타고 운길산역에 내려 10분 정도만 걸어가면 남양주 물의 정원이 있어요.

남양주 물의 정원은 북한강 옆에 있는 생태공원이고 다양한 꽃과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장소에요. 넓은 공원에서 여유롭게 산책을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스트레스가 해소되어 힐링을 할 수 있어요.

남양주 물의 정원에는 자전거 대여소가 있어 자전거를 타면서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에요. 한가롭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남양주 물의 정원을 추천해요.

 

오이도

오이도 만큼 서울에서 당일치기로 놀러갈만한곳으로 인기 있는 곳이 없을거에요. 오이도는 지하철 4호선 종착지로 편하게 갈 수 있고 걸어서 바다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오이도는 사진 찍기 좋은 곳으로 잘 알려져 있고 가장 핫스팟인 빨간 등대를 꼭 보고 오는 것이 좋아요. 오이도에는 다양한 생선회와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며 저녁에 맛있는 저녁 식사를 할 수 있어요.

 

자라섬

서울 당일치기 놀러갈만한곳으로 자라섬을 추천해요. 자라섬은 남이섬에서 멀지 않는 곳에 있으며 여러가지 축제와 페스티벌이 끊이지 않고 열리는 곳이에요.

자라섬은 자연 그대로의 모습으로 유명하며 맑은 공기를 마시고 한가로움을 느끼고 싶다면 주말에 꼭 가는 것을 추천해요. 자라섬은 비롯 넓은 곳이 아니지만 주변에 남이섬과 춘천이 있기 때문에 연계해서 방문할 수 있는 곳으로 좋아요.

 

양평 두물머리

주말에 서울 당일치로 놀러가기에 좋은 곳으로 양평 두물머리를 추천해요. 양평 두물머리는 드라마와 영화 촬영지로 유명하며 4계절 내내 사람이 많은 곳으로 인기가 있어요.

양평 두물머리는 남한강과 북한강이 만나는 지점에 있고 물안개가 있는 날에는 고요하고 평안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어요. 양평 두물머리는 액자식 포토존에서 인증 사진 찍는 것이 인기가 많으며 핫도그를 필수로 먹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양평 두물머리 근처에는 다양한 카페와 음식점이 많기 때문에 주말 가족 나들이 및 연인 데이트 장소로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