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주말 데이트 장소 8곳 중에 어디가 좋을까요?

서울 주말 데이트 장소를 소개할게요. 주말에 가면 좋은 곳이 서울에는 많이 있어요.

멀리 가지 않아도 되고 데이트 비용 및 시간 절약도 할 수 있는 서울 주말 데이트 장소를 추천해요. (1)

 

서울 주말 데이트 장소 어디가 좋을까요?

서울은 갈 곳이 많은 곳이에요. 다양한 쇼핑을 할 수 있는 곳부터 조용한 공원까지 주말에 갈 수 있는 서울의 핫한 곳이 있어요.

주말에 서울에서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데이트를 하세요.

 

경의선 숲길

서울 주말 데이트 장소로 경의선 숲길을 추천해요. 마포구 연동에 있는 경의선 숲길은 뉴욕이 센트럴파크처럼 연트럴파크라고 불리기도 해요.

경의선 숲길은 옛날 철길을 따라 이어진 공원이고 다양한 음식점과 분위기 있는 카페가 숲길을 따라 곳곳에 있어요. 홍대입구역에서 걸어서 5분 정도 밖에 안걸리고 저녁이 되면 다양한 공연을 볼 수 있어요.

홍대의 클럽과 활기찬 분위기도 좋지만 주말 데이트를 하기 좋은 장소는 경의선 숲길이 더 좋을 수 있어요. 오랫동안 함께하고 싶은 연인과 분위기 있는 주말 데이트를 하고 싶다면 경의선 숲길을 추천해요.

 

하늘 공원

하늘 공원을 서울 주말 데이트 장소로 추천해요. 하늘 공원은 2002년 월드컵 대회를 기념해서 생활 폐기물 지역인 난지도 쓰레기 매립장을 자연 생태 친화적인 공원으로 만든 곳이에요.

하늘 공원은 마포구 상암 월드컵 경기장역에서 걸어가면 되고 월드컵 공원을 가로 질러가야 있어요. 하늘 공원이 주말 데이트 장소로 추천하는 이유는 정상에서 한강을 바라 볼 수 있어요.

가을에는 억새 축제를 즐길 수 있고 핑큐 뮬리가 많이 있기 때문에 주말에는 항상 데이트 하는 연인들이 많은 장소에요. 핑크 뮬리를 보러 멀리 가지 않고 가까운 서울에서 사진을 찍으면서 연인과 추억을 쌓는 것이 어떠세요?

 

서울 식물원

강서구 마곡동에 있는 서울 식물원은 최근 서울 주말 데이트 장소로 인기가 많은 곳이에요. 서울 식물원은 특이하고 멋있는 건물 안에 주제별로 이뤄어진 온실의 식물들을 보고 즐길 수 있어요.

주말에 연인 데이트 장소로 좋으며 사진 찍기에도 추천하는 장소에요. 서울 식물원은 넓은 면적에 많은 식물이 있기 때문에 도심의 소음에서 벗어나서 조용한 산책을 하면서 데이트 할 수 있어요.

9호선 마곡나루역에 내려서 10분 정도 걸어가면 서울 식물원에 도착할 수 있어요. 연중 무휴이고 입장 마감 시간이 있기 때문에 너무 늦은 오후에는 가지 않는 것이 좋아요.

 

서울숲

서울 주말 데이트 장소로 서울숲을 추천해요. 서울숲은 도심 한 곳에 18만편의 대형 테마 공원이에요.

서울숲 안에 커다란 연못, 피크닉 존 및 예쁜 사슴을 볼 수 있어요. 사슴에게 먹이주는 체험이 있어 데이터의 재미를 더욱 느낄 수 있어요.

한강의 전경을 구경할 수 있고 연인과 피크닉 장소로 좋은 서울숲은 언제나 인기가 많은 데이트 장소에요. 서울숲으로 가는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2호선 뚝섬역 또는 분당선 서울숲역에서 걸어서 10분 이내에 도착해요. 서울에서 자연을 느끼고 가볍게 걸을 수 있는 데이트 장소로 서울숲을 추천해요.

 

한강 노들섬

한강 노들섬은 최근에 인기가 많은 주말 데이트 장소에요. 한강 노들섬은 대중 음악 공연장인 라이브하우스와 음식 문화 공간인 엔테이블이 있어요.

가볍게 음식을 먹으면서 산책을 할 수 있는 한강 노들섬을 서울 주말 데이트 장소로 추천해요. 한강 노들섬 가는 방법은 1호선 용산역, 4호선 신용산역, 9호선 노들역에서 가까워요.

 

익선동 한옥거리

서울의 데이트 핫플레이스로 익선동 한옥거리가 인기 많아요. 익선동 한옥거리는 옛날의 한옥을 현대식으로 개조한 곳이에요.

좁은 골목을 돌아다니다보면 다양하고 특색있는 소품가게와 맛있는 음식점이 있어요. 한옥의 분위기를 느끼면서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익선동 한옥거리를 서울 데이트 장소로 추천해요.

익선동 한옥거리의 골목마다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고 소박한 한옥의 멋스럼을 보면서 걸을 수 있어요. 익선동 한옥거리는 1호선 또는 5호선 종로3가역에서 내린 후 5분 이내로 도착할 수 있어요.

 

이화동 벽화마을

서울 주말 데이트 장소로 이화동 벽화마을을 추천해요. 종로구 이화동에 가면 여러가지 예쁜 벽화가 그려져 있는 마을을 구경할 수 있어요.

이화동 벽화마을은 예쁜 벽화 그림이 있어 다양한 영화 및 드라마의 촬영 장소로 유명한 곳이에요. 특히 주말만이면 가족의 나들이 또는 연인의 데이트 장소로 인기가 많아요.

이화동 벽화마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곳은 계단 벽화예요. 계단 벽화에서 추억의 사진을 찍으세요.

이화동 벽화마을에는 아기자기하고 예쁜 카페가 있어서 데이터를 하는 동안 가볍게 커피 한잔을 할 수 있어요. 지하철 4호선 혜화역에 내려서 이화동 벽화마을까지 걸어갈 수 있어요.

 

북촌 한옥 마을

서울 주말 데이트 장소를 찾고 있다면 북촌 한옥 마을이 어떠세요? 북촌 한옥 마을은 한옥의 멋과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데이트 장소에요.

북촌 한옥 마을을 걸으면서 곳곳에 있는 옛스러운 건물과 예쁜 카페에 들릴 수 있고 아기자기한 소품 가게에서 예쁜 기념품을 살 수 있어요. 북촌 한옥 마을은 한복을 대여해서 입고 한옥 골목길을 걸을 수 있는 체험을 할 수 있어요.

북촌 한옥 마을에서 숙박도 가능하기 때문에 한옥에서 기분좋은 하루밤을 보낼 수 있어 데이트 장소로 인기가 많아요. 북촌 한옥 마을은 다양한 맛집이 있어 연인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고 사진찍기 좋아 인생 사진 남기는데 좋아요.

북촌 한옥 마을 근처에는 경복궁, 덕수궁, 삼청 공원까지 들릴 수 있어서 주말 데이트 장소로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