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8곳 어디가 좋을까요?

주말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을 소개해요. 우리 아이들과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가볼만한 곳이 있어요.

가족과 함께 집에서 가까운 산이나 바다로 가는 것은 어떨까요? 아니면 도심에서 가까운 박물관이나 놀이동산은 어떠세요? (1)

도심 속 여행지로 선택해도 좋고 가까운 산이나 바다로 가는 것도 아이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가족 나들이에요.

 

주말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주말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은 당일치기로 다녀와도 좋고 주변의 관광지와 연계해서 나들이 할 수 있어요. 주말에 멀리 가지 않아도 되고 가까운 집근처에 있는 곳으로 여행을 떠나면 어떠세요?

우리 아이들이 즐거워 하는 곳이고 가족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주말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을 추천할께요.

 

서울 식물원

9호선 마곡나루역에 내려서 조금만 걸어가면 있는 서울 식물원을 주말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해요. 서울 강서구 마곡동에 있는 대규모 식물원인 서울 식물원은 최근 가족의 주말 나들이 장소로 인기가 많은 곳이에요.

서울 식물원은 주제별로 나누어진 건물 안에 다양한 식물을 보고 즐기고 체험할 수 있어요. 주말 아이들과 함께 가면 좋은 곳으로 인기 있는 서울 식물원은 아이들의 체험 학습과 살아있는 식물과 교감하면서 정서를 기르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복잡한 도심 한 복판에 넓고 깨끗하고 자연친화적인 장소가 필요하다면 서울 식물원은 어떠세요? 서울 식물원은 연중 무휴이지만 마감 시간이 있기 때문에 오전이나 오후에 우리 아이들하고 다녀오는 것이 좋아요.

 

과천 서울대공원

주말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으로 과천 서울대공원을 추천해요. 과천 서울대공원은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동물원이 있어요.

여러 동물들을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과천 서울대공원은 우리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동물원이에요. 과천 서울대공원은 동물원 뿐만 아니라 넓은 장소에 다양한 볼거리와 먹을 거리가 있는 곳이에요.

케이블카를 타고 정상부터 천천히 아래로 내려오면서 동물들도 보고 피크닉도 할 수 있는 과천 서울대공원을 추천해요.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주말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으로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를 추천해요.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는 여러가지 특색있고 멋스러운 고층 건물과 아름다운 호수가 함께 어울리는 멋있는 장소이에요.

특히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는 밤에 가면 더욱 멋스러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고 우리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서울 북촌 한옥 마을

우리 아이들과 주말에 가볼만한곳을 찾는다면 서울 북촌 한옥 마을이 어떠세요? 서울 북촌 한옥 마을은 옛스러운 전통 한옥의 멋과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가족 나들이 장소에요.

서울 북촌 한옥 마을을 우리 아이들과 함께 걸으면서 곳곳에 있는 옛스러운 건물에서 사진을 찍고 아기자기한 기념품 가게에서 예쁜 선물을 살 수 있어요. 서울 북촌 한옥 마을은 한복을 대여할 수 있어 우리 아이들과 함께 한복을 입고 한옥 골목길을 걸을 수 있는 체험을 할 수 있어요.

또한 서울 북촌 한옥 마을에서 숙박도 할 수 있어 미리 예약을 하면 멋스러운 한옥에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하루밤을 보낼 수 있어요. 서울 북촌 한옥 마을은 곳곳에 다양한 맛집이 있어 우리 아이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서울 북촌 한옥 마을을 구경하고 인근 삼청 공원, 경복궁, 창덕궁까지 우리 아이들과 구경할 수 있어요.

 

일산 아쿠아플라넷

주말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을 찾는 다면 바닷속 생물을 볼 수 있는 일산 아쿠아플라넷을 추천해요. 일산 아쿠아플라넷은 서울에서 가까운 일산에 있는 초대형 수족관이고 주말에 먼 곳까지 가지 않아도 되는 특별한 장소에요.

도시 한복판에 있는 일산 아쿠아플라넷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대형 수족관이에요. 일산 아쿠아플라넷은 여러가지 체험을 할 수 있으며 특히 스쿠버 다이버의 다양한 공연까지 볼 수 있어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아요.

일산 아쿠아플라넷은 도심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서 많은 바닷속 생물을 감상하는 대형 수족관이라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에요.

 

가평 아침 고요 수목원

서울에서 1시간 이내의 거리에 있는 가평 아침 고요 수목원을 주말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해요. 가평 아침 고요 수목원은 넓은 장소에 여러가지 테마 정원으로 나누어져 다양한 종류의 꽃과 나무를 볼 수 있는 아름다운 수목원이에요.

가평 아침 고요 수목원은 아이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테마가 있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조용하고 분위기 있는 가평 아침 고요 수목원으로 우리 아이들과 함께 주말 나들이를 하면 어떠세요?

 

인천 월미도

주말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으로 인천 월미도를 추천해요. 인천 월미도만큼 서울에서 가까운 주말 가족 여행 장소로 유명한 곳이 없을 거에요.

서울 및 경기도 근교에서 가장 가깝고 대중교통으로도 편하게 갈 수 있는 인천 월미도는 다양한 놀이기구, 볼거리와 음식들이 있는 곳이에요. 인천 월미도는 넓게 펼쳐진 바다와 파도 소리를 들을 수 있고 볼거리가 많기 때문에 여러 번 찾아와도 새로운 느낌을 가질 수 있는 장소에요.

인천 월미도는 주말에는 많은 사람들이 가족과 함께 놀이기구를 타는 것을 볼 수 있고 산책을 하거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이에요. 인천 월미도는 노을이 지는 일몰 시간에 더욱 분위기가 좋은 장소로 바뀌고 해가 지는 바다 모습이 멋있는 곳이에요.

 

파주 마장호수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가볼만한 곳으로 파주 마장호수는 어떠세요? 파주 마장 호수에 최근 출렁다리가 생기면서 인기가 많은 가족 나들이 장소에요.

파주 마장호수에서 아이들과 함께 출렁다리를 건너면서 재미있는 추억을 만드세요. 파주 마장호수에는 산과 호수로 둘러싸인 캠핑장이 있어서 주말에 1박 2일로 아이들과 함께 캠핑을 할 수 있어요.

파주 마장호수 주변에는 아기자기하고 예쁜 카페가 많아서 아이들과 함께 가벼운 식사를 먹으면서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파주 마장호수를 우리 아이들과 한바퀴 돌면서 이것저것 체험을 할 수 있어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