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9곳을 추천해요

주말 또는 공휴일에 경북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을 소개해요. 우리 아이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 경북에 여러 곳이 있어요.

가족과 함께 경북에 있는 가까운 공원이나 호수 또는 바다로 가는 것은 어떨까요? 아니면 경북 도심에서 멀지 않은 박물관이나 유적지는 어떠세요? (1)

주말에 떠나는 경북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으로 가까운 바다로 가는 것도 우리 아이들이 가장 좋아해요. 경북에서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세요.

 

경북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주말 또는 공휴일에 경북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은 주변의 맛있는 식당과 카페에 많아서 맛있는 식사와 커피를 마실 수 있어요. 주말에 먼 곳으로 가지도 않아도 되고 경북 가까운 곳으로 우리 아이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면 어떠세요?

경북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은 가족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경주 보문관광단지

경북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으로 경주 보문관광단지가 있어요. 경북 경주시는 도시 전체가 박물관이라고 불릴만큼 볼거리가 다양한 곳이에요.

신라 천년의 문화재가 잘 보존 되어 있는 경북 경주시는 유네스코에서 지정한 세계적인 역사 도시에요. 관광지로 유명한 경북 경주시는 주말 또는 공휴일에 우리 아이들과 역사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에요.

경주시에서 약 10km 정도 동쪽으로 가면 경주 보문관광단지가 있어요. 경주 보문관광단지는 전 지역이 온천지구와 관광특구로 지정되어 곳곳이 볼거리에요.

 

울릉도

경북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으로 울릉도를 추천해요. 울릉도는 한국의 대표적인 섬으로 볼거리가 많은 곳이에요.

주말에 울릉도를 가는 것보다 공휴일이 많은 날에 가는 것이 좋아요. 울릉도는 해안 절벽, 장군 바위, 송곳 바위 등의 주변 경관이 매우 멋있는 곳이에요.

울릉도는 자연 보존이 잘 되어 있는 곳이라 아이들이 자연 체험을 할 수 있어 즐거워 하는 곳이에요. 울릉도는 숙박 시설과 다양한 먹거리가 있어서 우리 아이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에요.

 

국립 칠보산 자연 휴양림

경북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으로 국립 칠보산 자연 휴양림을 추천해요. 국립 칠보산 자연 휴양림은 경북 영덕군 병곡면 칠보산길에 있는 곳이며 자연 속에서 우리 아이들과 함께 하루를 보낼 수 있어요.

국립 칠보산 자연 휴양림은 여러가지 편의 시설이 있어서 불편함 없이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곳이에요. 우리 아이들과 국립 칠보산 자연 휴양림에서 하루 밤 보내기 위해 텐트, 식사 도구와 음식만 준비하면 되어요.

 

경주월드 어뮤즈먼트

경주월드 어뮤즈먼트는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놀이 기구가 있는 곳이에요. 주말 또는 공휴일에 우리 아이들과 함께 갈 수 있는 곳이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경주월드 어뮤즈먼트는 워터 파크가 있어서 여름에는 아이들과 물놀이를 할 수 있고 겨울에는 스노우파크에서 눈썰매를 즐길 수 있어요. 경주월드 어뮤즈먼트는 다양한 놀이기구, 여러가지 편의 시설 및 식당이 있어서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은 곳이에요.

 

경북 문경새재 도립공원

경북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으로 경북 문경새재 도립공원을 추천해요. 경북 문경시 문경읍에 있는 경북 문경새재 도립공원은 드라마와 영화 촬영 장소로도 유명해요.

경북 문경새재 도립공원은 자연 풍경이 멋있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우리 아이들과 함께 가볍게 트래킹 코스를 경험할 수 있어요. 나무 숲길을 걷다 보면 자연의 향기를 느낄 수 있고 우리 아이들과 함께 힐링을 할 수 있어요.

 

안동 하회마을

경북에서 아이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가볼만한곳으로 안동 하회마을을 추천해요. 안동 하회마을은 세계문화유산에도 등재되어 있는 만큼 역사적으로 볼거리가 많은 곳이에요.

안동 하회마을은 한복 체험을 할 수 있어 우리 아이들이 즐거워하며 여러가지 음식점, 기념품 파는 상점이 있어요. 안동 하회마을은 넓은 곳이기 때문에 입구에서 셔틀버스타고 이동을 하면 편리해요.

안동 하회마을은 1시간 코스, 2시간 코스 및 반나절 코스로 나누어져 여행하는 시간에 맞춰서 선택하여 구경을 할 수 있어요. 안동 하회마을은 전부 한옥으로 되어 있고 실제 사람들이 살고 있어 더욱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이에요.

 

대구 서문시장

주말에 아이들과 대구 서문시장으로 가는 것은 어떨까요? 대구 서문시장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는 전통 시장이에요.

대구 서문시장은 크고 작은 가게가 약 4,000개의 점포가 있으며 없는 것이 없을 정도로 규모가 큰 전통 시장이에요. 대구 서문시장은 먹거리가 많은 곳이라서 우리 아이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어요.

 

대구 달성공원

경북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으로 대구 달성공원을 추천해요. 대구 달성공원은 대구 시내에서 접근성 및 교통이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어요.

대구 달성공원에는 다양한 동물을 무료로 볼 수 있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체험을 할 수 있어요. 대구 달성공원은 우리 아이들과 가족 나들이로 주말 또는 휴일에 다녀오면 좋은 곳이에요.

대구 달성공원은 야경도 멋있기 때문에 늦은 저녁에 아이들과 저녁 산책을 하는 것도 좋아요. 대구 달성공원은 봄에는 다양한 꽃을 볼 수 있고 가을에는 아름다운 낙엽 풍경을 즐길 수 있어요.

 

영덕 삼사 해상 산책로

주말 또는 공휴일에 우리 아이들과 함께 영덕 삼사 해상 산책로를 가는 것은 어떠세요? 영덕 삼사 해상 산책로는 동해바다를 아우르는 여행 명소로 알려져 있고 푸른 바다와 아름다운 절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영덕 삼사 해상 산책로은 동해 바다를 더욱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고 우리 아이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높은 파도와 눈이 시리도록 아름다운 바다가 있는 영덕 삼사 해상 산책로를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