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8군데 어디가 좋을까요?

경기도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은 주말 또는 공휴일에 당일치기로 다녀올 수 있어요. 경기도는 넓은 지역이라서 다양하고 볼거리가 많기 때문에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곳을 골라서 갈 수 있어요.

주말 또는 공휴일에 집에 있는 가까운 동물원, 놀이 공원, 호수 또는 식물원으로 가는 것은 어떨까요? 경기도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수목원과 공원이 많아요. (1)

주말에 가까운 바다로 가는 것도 우리 아이들이 좋아해요. 볼거리와 먹을 거리가 많은 경기도에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경기도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주말 또는 공휴일에 경기도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은 볼거리가 풍부하고 맛있는 음식점이 많이 있어요. 주말에 집에서 먼 곳으로 가지도 않고 가까운 경기도에서 우리 아이들과 행복한 시간을 가지는 것은 어떠세요?

경기도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은 언제 가도 재미있고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어요.

 

양평 두물머리

주말에 경기도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으로 양평 두물머리를 추천해요. 경기도 양평에 있는 두물머리는 여러 드라마와 영화 촬영지로 유명해졌으며 4계절 내내 아름다운 자연을 볼 수 있어요.

남한강과 북한강이 만나는 지점에 있는 양평 두물머리는 이른 아침에 물안개가 있어 조용하고 평안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어요. 양평 두물머리에 유명한 핫스팟인 액자식 포토존에서 가족과 함께 인증 사진 찍으세요.

양평 두물머리의 명물인 핫도그를 먹으면서 우리 아이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세요. 양평 두물머리 근처에는 맛집으로 소문난 음식점이 많기 때문에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에요.

 

일산 아쿠아플라넷

경기도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으로 여러 바닷속 동물을 볼 수 있는 일산 아쿠아플라넷은 어떠세요? 경기도 고양시 일산에 있는 아쿠아플라넷은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초대형 수족관이고 주말에 먼 곳까지 가지 않아도 되어요.

경기도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일산 아쿠아플라넷은 초대형 수족관이에요. 일산 아쿠아플라넷에서 우리 아이들이 여러가지 바닷속 동물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스쿠버 다이버의 다양한 공연까지 볼 수 있어 아이들이 특별한 시간을 가질 수 있어요.

일산 아쿠아플라넷은 집에서 가까운 곳에 다양한 바닷속 동물을 감상하는 대형 수족관이에요. 일산은 대형 쇼핑몰이 있어서 쇼핑하기도 편하고 음식점이 많아서 아이들과 함께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어요.

 

아침 고요 수목원

서울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경기도 가평 아침 고요 수목원을 경기도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해요. 아침 고요 수목원은 경기도 가평에 있고 넓은 장소에 테마 정원으로 나누어져 여러가지 종류의 꽃과 나무를 볼 수 있어요.

아침 고요 수목원은 아이들이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테마가 있고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어요. 아름다운 꽃과 나무를 볼 수 있고 자연 체험을 할 수 있는 아침 고요 수목원을 추천해요.

 

남양주 물의 정원

경기도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으로 경기도 남양주 물의 정원은 어떠세요? 오랜만에 아이들과 함께 경의중앙선을 타고 운길산역에 내려서 10분만 걸어가면 남양주 물의 정원에 도착해요.

남양주 물의 정원은 북한강 바로 옆에 있는 자연 친화적인 생태공원이고 아름다운 자연을 즐길 수 있는 공원에요. 남양주 물의 정원에서 아이들과 함께 산책을 하다보면 자연 체험을 할 수 있고 맑고 깨끗한 공기를 느낄 수 있어요.

남양주 물의 정원에는 아이들과 어른들을 위한 자전거 대여소가 있어요. 아이들과 함께 자전거를 타면서 남양주 물의 정원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좋아요.

주말 또는 공휴일에 우리 아이들과 행복하고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남양주 물의 정원으로 지금 떠나세요.

 

파주 마장호수

주말에 우리 아이들과 함께 경기도 파주에 있는 파주 마장호수로 여행을 가세요. 파주 마장 호수에는 유명한 출렁다리가 있어서 우리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곳이에요.

아이들과 함께 출렁다리를 건너면서 즐거운 추억과 재미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파주 마장호수는 경치 좋은 산과 호수로 둘러싸여 있고 하루 밤을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캠핑장이 있어요.

파주 마장호수 주변에는 다양한 음식점이 많아서 아이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과천 서울대공원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동물원인 과천 서울대공원을 추천해요. 경기도 과천에 있는 서울대공원은 다양한 동물과 식물이 있는 특별한 장소에요.

우리 아이들이 여러 동물들을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과천 서울대공원은 인기가 많은 곳이에요. 과천 서울대공원은 동물원 뿐만 아니라 놀이공원인 서울랜드와 국립미술관이 가까운 곳에 있어요.

과천 서울대공원 입구에서 케이블카를 타고 정상부터 천천히 아래로 내려오면서 동물을 보고 감상을 하세요.

 

수원 화성

수원 화성은 경기도에서 유명한 유적지에요. 수원 화성은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만큼 역사적으로 중요한 장소에요.

수원 화성은 우리 아이들과 함께 화성 열차, 화성 행궁 체험 및 국궁 체험을 할 수 있어요. 특히 수원 화성은 야간에 가면 더욱 멋있는 야경과 볼거리가 있어요.

수원 화성은 우리 아이들과 함께 걸을 수 있는 코스도 다양해요. 수원 화성은 아이들과 함께 걷는 코스를 계획하는 것도 쉬워요.

수원 화성 주변에는 다양한 식당이 있어 맛있는 음식 먹으러 가도 좋은 곳이에요.

 

시화나래 조력문화관 달 전망대

주말과 공휴일에 경기도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으로 시흥시에 있는 시화나래 조력문화관 달 전망대를 추천해요. 시화나래 조력문화관 달 전망대는 안산 대부도 가기 전에 있으며 아름다운 서해 바다를 볼 수 있어 인기가 많은 곳이에요.

시화나래 조력문화관 달 전망대 위에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투명한 유리 바닥을 걸을 수 있어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입장료는 무료이고 카페와 굿즈를 판매하는 곳이 전망대에 있어요.

가까운 곳에 대부도가 있어서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고 아름다운 서해 바다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