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가족 여행지 추천 9곳 어디가 좋을까요?

주말 가족 여행지 추천할게요. 주말 또는 공휴일에 가족과 함께 여행 하는 것은 언제나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어요.

서울에서 가까운 여행지로 선택해도 좋고 멀지 않은 산이나 바다로 가는 것도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1)

 

주말 가족 여행지 추천, 어디가 좋을까요?

주말 가족 여행지 추천해요. 주말 또는 공휴일에 서울에서 멀리 가지 않고 경기도, 인천으로 가족 여행 하는 것이 어떨까요?

주말 가족 여행지는 당일치기로도 좋고 주말에 하루 정도 보낼 수 있어 가족이 모두 좋아하는 곳이에요.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를 주말 가족 여행지 추천해요.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는 다른 지역에서 볼 수 없는 이국적인 고층 건물과 아름다운 호수가 어울리는 대형 가족 공원이에요.

특히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는 야경으로 유명해서 공원을 걷기만 해도 가족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서울 북촌 한옥 마을

서울에서 가족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서울 북촌 한옥 마을은 어떠세요? 서울 북촌 한옥 마을은 전통 고유의 한옥 마을을 볼 수 있고 분위기 있는 음식점과 카페가 많은 여행지에요.

서울 북촌 한옥 마을을 걸으면서 옛스러운 건물과 맛있는 음식점에서 식사를 할 수 있고 예쁜 소품 가게에서 아기자기한 기념품을 살 수 있어요. 서울 북촌 한옥 마을은 우리 아이들이 한복을 대여해서 입고 한옥 골목길을 걸을 수 있는 특별한 체험을 할 수 있어요.

서울 북촌 한옥 마을은 숙박도 할 수 있기 때문에 가족과 함께 한옥에서 기분좋은 하루밤을 보낼 수 있어 인기가 많아요. 서울 북촌 한옥 마을은 다양한 카페가 있어 데이트 장소로도 좋고 아이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곳이 많아서 인생 사진 남기는데 좋아요.

서울 북촌 한옥 마을에서 가까운 곳에 경복궁, 덕수궁, 광화문까지 들릴 수 있어서 주말 또는 공휴일에 갈 수 있는 가족 여행지로 추천해요.

 

인천 월미도

인천 월미도를 주말 가족 여행지 추천해요. 인천 월미도는 주말에 갈 수 있는 가족 여행 장소로 유명한 곳이에요.

서울, 경기도 근교에서 가장 가깝고 쉽게 갈 수 있는 인천 월미도는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있는 곳이에요. 아름다운 바다와 멋스러움이 공존해 있는 인천 월미도는 가족과 함께 주말에 여러번 와도 새로운 느낌을 가질 수 있어요.

주말 또는 공휴일이 되면 많은 가족들이 놀이기구를 타는 것을 볼 수 있어 우리 아이들이 인천 월미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해가 지는 일몰 시간에 인천 월미도만큼 노을이 아름답고 분위기 있는 주말 나들이 장소는 없을거에요.

 

경기 용인 에버랜드

서울에서 가까운 경기도 용인시에 있는 에버랜드를 주말 가족 여행지 추천해요. 용인 에버랜드는 모든 연령에서 즐길 수 있는 대형 테마파크에요.

용인 에버랜드는 5가지의 테마존으로 되어 있고 우리 아이들과 함께 주말 동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용인 에버랜드는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가 있어 가족과의 추억을 쌓는 곳으로 좋아요.

 

서울 식물원

서울 식물원을 주말 가족 여행지 추천해요. 서울 강서구 마곡동에 있는 서울 식물원은 지하철 9호선 마곡나루역에 내려서 10분 정도만 걸어가면 있어요.

서울 식물원은 대형 가족 공원으로 주제별로 나누어진 건물 안에 다양한 꽃과 나무를 볼 수 있어요. 서울 식물원은 아이들의 체험 학습과 살아있는 꽃과 나무와 함께 교감하면서 정서를 기르는데 도움이 되어요.

주말 또는 공휴일에 서울의 복잡한 도심에서 자연친화적인 여행지가 필요하다면 서울 식물원은 어떠세요? 서울 식물원은 연중 무휴이기 때문에 아무때나 방문해도 좋아요.

 

인천 왕산 해수욕장

인천 왕산 해수욕장을 주말 가족 여행지 추천해요. 인천 왕산 해수욕장은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인천 영종도에 있고 공항철도를 이용하면 쉽게 갈 수 있어요.

인천 왕산 해수욕장까지 가는 도로가 한적해서 드라이브 코스로 유명하며 주변에 다양한 먹거리가 많아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인천 왕산 해수욕장은 아이들이 물놀이 하는데 좋고 주변에 있는 많은 식당과 카페가 있어서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어요.

인천 왕산 해수욕장은 서해 바다의 아름다운 일몰을 볼 수 있는 곳이에요. 주변에 호텔과 숙박 시설이 많기 때문에 주말 또는 공휴일에 하루 밤을 보내도 좋아요.

 

서울 하늘 공원

서울 하늘 공원을 주말 또는 공휴일에 갈만한 주말 가족 여행지 추천해요. 서울 하늘 공원은 마포구에 있는 생활 폐기물 지역인 난지도 쓰레기 매립장을 자연 친화적인 공원으로 만든 곳이에요.

서울 하늘 공원은 6호선 월드컵 경기장역에서 15분 정도 걸어가야해요. 서울 하늘 공원이 가족 여행지로 추천하는 이유는 정상에 올라가면 서울 시내와 한강을 바라 볼 수 있기 때문이에요.

서울 하늘 공원은 가을에 억새 축제와 핑큐 뮬리 축제를 즐길 수 있어요. 핑크 뮬리를 보러 서울에서 먼 곳으로 가지 않고 서울 하늘 공원에서 구경할 수 있어요.

다양한 동식물과 볼거리가 가득한 서울 하늘 공원으로 이번 주말에 떠나세요.

 

서울 익선동 한옥거리

요즘 가장 떠오르는 서울의 핫플레이스는 익선동 한옥거리에요. 서울 익선동 한옥거리는 옛날의 한옥을 현대식으로 개조한 마을이에요.

서울 익선동 한옥거리의 좁은 골목을 걷다보면 곳곳에 다양하고 특색있는 음식점과 카페에 갈 수 있어요. 옛날 한옥 거리의 분위기를 느끼면서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서울 익선동 한옥거리를 주말 가족 여행지 추천해요.

서울 익선동 한옥거리의 골목마다 특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고 한옥의 멋스러움을 감상하면서 걸을 수 있어요. 서울 익선동 한옥거리 가는 방법은 지하철 1호선, 3호선, 5호선 종로3가역에서 내린 후 걸어가면 되어요.

 

인천 강화 보문사

노을이 아름다운 서해 바다 경치를 보고 싶다면 인천 강화 보문사를 주말 가족 여행지 추천해요. 인천 강화에는 석모도까지 쉽게 갈 수 있는 석모대교가 개통되어 보문사 가능 방법이 더 쉬워졌어요.

인천 강화 보문사 위에서 바라보는 바다 경치는 몸과 마음을 시원하게 해줘요. 인천 강화 보문사는 우리 가족이 좋아하는 주말 가족 여행지에요.

인천 강화 보문사에서 마애관세음보살상에 있는 눈썹바위까지 오르면 한 눈에 인천 강화의 바다 풍경을 모두 볼 수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