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크 아이피 추적 프로그램 문의 탈퇴

에스크 아이피 추적하는 것은 좋은 경험은 아닐 것입니다. 그러나 필요에 의해서 아이피를 알아야 하는 경우도 발생할 것인데요. 이번 블로그에서는 에스크와 아이피 추적에 대한 이야기를 해 보려고 합니다.

에스크 아이피 추적

 

1.에스크란?

에스크는 익명의 온라인 커뮤니티로, 사용자들이 자신의 정체성을 드러내지 않고 서로 소통하는 공간입니다. 이런 특성 덕분에 많은 사람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거나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익명성은 사용자들에게 자유와 보호를 제공하지만, 동시에 악의적인 행동을 할 기회도 제공합니다. 때로는 무례한 댓글, 욕설, 악플 등 부적절한 행동을 하는 사용자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행위의 피해자들은 때때로 가해자의 정체를 알아내기 위해 IP 추적을 고려하게 됩니다.

 

2. 에스크 아이피 추적 의미

에스크 IP 추적이란 에스크 플랫폼 내에서 특정 사용자의 IP 주소를 찾아내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이 IP 주소를 통해 사용자의 대략적인 위치나 접속 정보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에스크는 사용자의 익명성을 중요하게 여기기 때문에, 일반 사용자가 쉽게 다른 사용자의 IP 주소를 알아낼 수 없도록 여러 보안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사용자의 실제 IP 주소를 암호화하거나 가상 IP 주소를 부여하는 방법 등이 있습니다.

 

3. IP 추적의 법적 및 윤리적 측면

IP 주소 추적은 법적 및 윤리적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무분별한 IP 추적은 개인의 프라이버시 침해가 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실제로 필요한 경우, 전문가의 도움을 받거나 에스크 플랫폼의 공식적인 절차를 통해 추적을 진행해야 합니다.

 

4. IP 주소 공개와 보안 측면

IP 주소는 컴퓨터나 다른 네트워크 장치가 인터넷에 연결될 때 할당되는 고유한 주소입니다. 이 주소는 기기와 기기 간의 통신을 가능하게 합니다. 대부분의 웹사이트는 사용자의 보안과 프라이버시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IP 주소는 사용자의 위치 정보, 접속 기록 등을 포함할 수 있기 때문에 이를 공개하는 것은 사용자의 개인 정보 보호에 위배될 수 있습니다. 특히 익명성을 중시하는 에스크와 같은 사이트에서는 IP 주소를 공개하는 것은 그 사이트의 철학과도 맞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IP 주소를 알아낼 수 있는가? 일반적인 사용자들에게는 사이트에서 IP 주소를 알아내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특정 문제나 사건이 발생했을 때, 법적 절차를 통해 해당 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때는 관련 전문가나 기관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5. 에스크 아이피 추적 방법

에스크 추적을 위해 인터넷에 올라온 프로그램이나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사기나 악성코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자신의 계정 정보나 개인 정보가 유출될 수 있습니다. 또한 에스크 추적 자체가 에스크의 이용약관에 위반되는 행위이므로, 법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추적은 GRABIFY IP LOGGER 라는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해당 방법은 상대방에게 링크를 유도하여, 링크를 클릭한 사람의 아이피를 수집하는 방식을 이용하는 방법 입니다.

아무 사이트나 상관없이 링크를 줍니다. 정보가 되는 글이나, 후방주의 사진등의, 후킹이 될 만한 소재의 링크를 만들어 줍니다. 그리고 링크가 변경되고 링크를 클릭한 사람은 아이피가 수집이 되는 방식 입니다.해당 방법의 에스크ip 만 딸 수 있는게 아니라 현존하는 웹사이트의 모든 아이피를 원하는 방식으로 응용하여 아이피 수집이 가능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1) GRABIFY IP LOGGER 홈페이지 방문
  • 2) url 입력 칸에 에스크 홈페이지 주소 입력 [create url] 클릭
  • 3) 사이트 주소 가져오기 (정보글, 사진등의 링크)
  • 4) 동의 버튼 누릅니다.
  • 5) [new url] 주소를 복사 합니다.
  • 6) 상대방에게 공유하여 해당 링크를 클릭하게 되면 아이피 정보가 수집됩니다.

 

6. 에스크에서의 문의 방법

에스크는 사용자의 문제나 질문에 대해 도움을 줄 수 있는 문의 기능도 제공합니다.

1) 에스크 앱 실행 후, 왼쪽 상단의 메뉴 버튼을 선택합니다.
2) ‘설정’ 항목으로 들어간 후 ‘도움말 및 지원’을 선택합니다.
3) ‘문의하기’를 클릭하고, 문의하고자 하는 내용을 작성합니다.
4) 작성이 완료되면 ‘보내기’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7. 에스크 내 신고 방법

에스크는 사용자들의 안전과 익명성을 위해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중 하나가 신고 기능입니다.

1) 에스크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합니다.
2) 자신의 프로필 페이지로 이동한 후, 부적절하다고 생각되는 질문을 찾습니다.
3) 해당 질문을 길게 누르면 메뉴가 나타납니다.
4) ‘신고하기’를 선택하고, 신고 사유를 명시합니다.
5) 상세한 내용을 입력한 후, ‘신고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신고 절차가 완료됩니다.

 

8. 에스크 탈퇴 방법

에스크 사용을 중단하고자 할 때는 다음의 절차를 따르면 됩니다.

1) 앱을 실행한 후, 왼쪽 상단의 메뉴 버튼을 선택합니다.
2)’설정’ 항목을 클릭하고, ‘계정’ 메뉴를 선택합니다.
3) ‘계정 삭제’를 선택한 후, 본인 확인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4) 모든 정보를 확인한 후, ‘계정 삭제’ 버튼을 클릭하면 탈퇴 처리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