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대출 조건 좋은 7곳 추천, 담보시세 90%까지

중고차 대출 조건 좋은 곳을 알려드려요.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중고차 정보와 개인 정보를 입력하면 대출을 받아 사용할 수 있어요.

회사 재직 기간, 중고차 시세 등의 대출 조건의 차이가 있을 수 있어요. 각 금융사별로 대출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꼼꼼하게 중고차 대출 조건을 확인하세요.

 

중고차 대출 조건

중고차 대출 조건은 회사에 6개월 이상 재직중이고 중고차가 10년 이내에 출고된 차만 대출이 가능해요. 개인 신용 점수에 따라 대출 조건과 대출 한도가 달라질 수 있어요.

공동 명의 중고차, 법인 리스 중고차인 경우에는 대출 조건에 해당 되지 않아요.

 

오케이앤캐시 자동차담보대출

중고차 대출 조건 좋은 곳으로 오케이앤캐시 자동차담보대출 신청하세요. 중고차 시세의 최대 1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해요.

오케이앤캐시 자동차담보대출은 대출 조건이 까다롭지 않아 개인 신용 점수를 보지 않아요. 개인 신용 점수가 낮아도 중고차 대출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에요.

오케이앤캐시 자동차담보대출은 최저 월 0.6%의 금리로 중고차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에요.

 

현대캐피탈 중고차 담보대출

중고차 대출 조건 좋은 곳으로 현대캐피탈 중고차 담보대출을 추천해요. 중고차 시세의 최대 5천만원까지 대출 가능해요.

현대캐피탈 중고차 담보대출은 본인 명의로 중고차 대출이 가능하고 공동 명의는 대출이 안되어요. 출고 한 지 10년이 넘은 중고차는 대출 조건에 해당되지 않아요.

현대캐피탈 중고차 담보대출은 중도 상환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여유 자금이 생길 때마다 상환할 수 있어요. 5천만원의 충분한 대출 한도와 저렴한 금리의 중고차 대출을 받고 싶으면 현대캐피탈 중고차 담보대출을 신청하세요.

 

페퍼저축은행 오토담보 스탠다드론

중고차 대출 조건 좋은 곳으로 페퍼저축은행 오토담보 스탠다드론 추천해요. 중고차 시세의 최대 7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해요.

페퍼저축은행 오토담보 스탠다드론의 대출 조건은 본인 명의의 중고차이고 재직한지 6개월이상인 분만 가능해요. 개인 사업자인 경우에도 중고차 대출이 가능하고 최대 60개월까지 대출 기간을 정할 수 있어요.

페퍼저축은행 오토담보 스탠다드론은 최저 연 9.9%의 대출 금리로 중고차 대출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신청할 수 있어요.

 

애큐온 캐피탈 Auto담보신용대출

애큐온 캐피탈 Auto담보신용대출은 중고차 대출 조건이 좋은 곳이에요. 출고된지 10년 이내의 중고차를 가지고 있으면 직장 여부와 상관없이 대출이 가능해요.

애큐온 캐피탈 Auto담보신용대출은 최대 4천만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고 최저 연 6.9%의 대출 금리가 적용되어요.

대출 조건이 까다롭지 않고 스마트폰으로 쉽게 중고차 대출을 받을 수 있어 인기가 많아요.

애큐온 캐피탈 Auto담보신용대출은 인터넷, 모바일, 전화로 비대면으로 대출 신청할 수 있고 넉넉한 대출 한도와 낮은 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어요..

 

예가람 저축은행 예스카

중고차 대출 조건 좋은 곳으로 예가람 저축은행 예스카를 신청하세요. 타고 있는 중고차를 담보로 필요한 금액 만큼 대출 받을 수 있어요.

예가람 저축은행 예스카는 대출 조건이 까다롭지 않아 개인 신용 점수가 낮아도 대출이 가능해요. 대출 조건에 소득 여부, 직장 여부, 개인 신용 점수가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쉽게 받을 수 있어요.

예가람 저축은행 예스카은 NICE 신용 평점 350점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하기 때문에 쉽게 중고차 대출을 신청하세요. 개인 신용 점수가 좋지 않은 분, 주부, 프리랜서, 일용직 분도 중고차 대출이 필요하면 예가람 저축은행 예스카를 신청하세요.

 

웰컴 저축은행 자동차 담보대출

중고차 대출 조건 좋은 곳으로 웰컴 저축은행 자동차 담보대출 추천해요. 소득 여부, 직장 여부가 대출 조건이 포함되지 않아 프리랜서, 주부, 무직, 일용직도 신청이 가능해요.

웰컴 저축은행 자동차 담보대출은 중고차의 약 90%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어요. 대출 조건에 소득, 직장 여부가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중고차 대출 받는데 부담이 없어 좋아요.

 

하나캐피탈 원큐자동차담보대출

하나캐피탈 원큐자동차담보대출을 추천해요 기존의 타고 있는 중고차 시세의 약 1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해요.

대출 조건은 재직중이어야 하고 출고 된 지 10년 이내의 중고차만 대출 신청을 할 수 있어요.

하나캐피탈 원큐자동차담보대출은 본인 명의의 중고차를 소유하고 만 20세 이상의 내국인, 재직중이면 대출이 가능해요. 최저 연 4.9%의 금리로 중고차 대출로 넉넉한 금액만큼 중고차 대출을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