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자동차 담보 대출 6곳 추천해요

은행 자동차 담보 대출을 소개할게요. 은행에서 새차를 구매하거나 자동차를 담보로 해서 대출이 필요할 때 편리하게 대출을 신청할 수 있어요.

자동차 담보를 하는 대출은 은행, 저축은행 및 캐피탈에서 가능하고 대출 한도, 대출 이자 및 대출 기간 등을 고려해서 원하는 곳을 선택할 수 있어요.

 

은행 자동차 담보 대출 어느 곳이 좋을까요?

은행 자동차 담보 대출은 새로운 자동차를 구입할 때 또는 소유하고 있는 자동차를 담보로 은행에서 대출을 받을 수 있어요. 본인 명의로 된 자동차를 가지고 있다면 언제든지 편리하게 담보 대출 신청이 가능해요.

은행에서 받는 자동차 담보 대출은 캐피탈, 대부업보다 더 금리가 저렴한 것이 장점이에요. 은행에서 받는 자동차 담보 대출의 조건과 금리를 잘 보고 결정하세요.

 

하나은행 자동차 담보 대출

하나은행 자동차 담보 대출을 은행 자동차 담보 대출 추천해요. 하나은행 자동차 담보 대출은 연소득 1,800만원 이상인 직장인 또는 사업자인 경우에 대출 신청이 가능하고 NICE 신용평가 시스템에 의해 대출 가능 여부가 결정이 되어요.

하나은행 자동차 담보 대출은 최대 5,000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하고 신차, 중고차, 리스 및 렌터카까지 자동차 담보 대출 범위가 넓은 것이 특징이에요. 연 3.3%의 저렴한 대출 금리로 최대 10년 동안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상환할 수 있는 자동차 담보 대출 상품이에요.

 

우리은행 우리드림카대출

은행 자동차 담보 대출이 필요하면 우리은행 우리드림카대출 추천해요.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신청할 수 있어 새로운 차를 구입하거나 중고차를 구입할 때 편리하게 자동차 담보 대출을 신청 할 수 있어요.

우리은행 우리드림카대출은 가까운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아도 스마트폰 또는 인터넷 뱅킹으로 자동차 담보 대출 신청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점이에요. 우리은행 우리드림카대출은 자동차 종류하고는 상관 없이 신차는 최대 6,000만원, 중고차는 최대 4,000만원까지 대출 신청이 가능해요.

우리은행 우리드림카대출은 거치기간이 없고 신차는 최대 10년까지, 중고차는 최대 5년까지 대출금을 사용할 수 있어요. 대출 금리가 부담된다면 우리은행 계좌를 이용하세요.

매월 급여이체를 우리은행으로 신청하면 연 0.1%의 대출 금리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또한 하이브리드, 전기차 및 수소차를 구입하는 경우에는 연 0.4%의 금리 혜택이 있어요.

 

신한 MY CAR 신차 전환대출

캐피탈 또는 신용카드사에서 자동차 담보 대출을 사용중이신가요? 안전하고 금리가 저렴한 신한 MY CAR 신차 전환대출로 갈아타세요.

신한 MY CAR 신차 전환대출은 은행이 아닌 다른 금융기관에서 보유한 자동차 구입자금 대출을 신한은행 MY CAR 대출로 전환해주는 상품이에요.

연소득 범위 내에서 신차는 최대 6,000만원, 중고차는 최대 4,000만원까지 은행 자동차 담보 대출을 신청할 수 있어요. 신한 MY CAR 신차 전환대출은 서울보증보험의 적격 심사를 통과한 만 19세 이상의 직장인이라면 대출을 신청하세요.

신한 MY CAR 신차 전환대출은 은행 방문 없이 인터넷 또는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자동차 담보 대출을 신청할 수 있어요. 다자녀, 장애인, 국가유공자인 경우에는 우대 금리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한 MY CAR 신차 전환대출을 추천해요.

 

페퍼저축츤행 Green-E 오토론

은행 자동차 담보 대출이 필요하면 페퍼저축츤행 Green-E 오토론 추천해요. 페퍼저축츤행 Green-E 오토론은 구매하고자 하는 신차가 친환경 자동차이면 최대 1억까지 대출 신청을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에요.

페퍼저축츤행 Green-E 오토론은 친환경 자동차 구매를 계획 중이거나 친환경 자동차 보유하신 분을 위한 자동차 담보 대출 상품이에요. 최소 300만원부터 최대 1억원까지 최저 연7.5%의 대출 금리로 자동차 담보 대출을 신청할 수 있어요.

페퍼저축츤행의 자동차 담보 대출 상품인 Green-E 오토론의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이고 최대 72개월까지 사용을 할 수 있어요. NICE 신용평점 600점 이상인 직장인, 사업자 분만 자동차 담보 대출 신청이 가능해요.

친환경 자동차를 구매 계획 중이거나 보유하고 있다면 높은 대출 한도와 저렴한 금리 혜택이 있는 페퍼저축츤행 Green-E 오토론을 추천해요.

 

예가람 저축은행 예스카

예가람 저축은행 예스카를 은행 자동차 담보 대출 신청하세요. 예가람 저축은행의 자동차 담보 대출 상품인 예스카는 소유하고 있는 자동차를 담보로 편리하게 대출을 신청할 수 있어요.

자동차를 소유한 만 20세 이상이면 직업 유무와 상관없이 자동차 담보 대출을 신청이 가능해요. 예가람 저축은행 예스카는 본인 소유의 차량의 최대 7,000만원가지 신용등급에 따라 원하는 만큼 대출 금액을 조정해서 신청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에요.

예가람 저축은행 예스카는 최대 60개월까지 대출금을 사용할 수 있고 최저 12.5%부터의 대출 금리가 있어요. 예스카는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이고 기타 부대 수수료가 없어요.

 

스마트 저축은행 애드론 자동차담보대출

타시던 차량 그대로 간편하게 스마트폰으로 스마트 저축은행 애드론 자동차담보대출를 신청할 수 있어요.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7,000만원까지 최저 5.9%의 금리로 자동차 담보 대출을 신청 가능한 상품이에요.

스마트 저축은행 애드론 자동차담보대출은 NICE 신용평점 351점 이상인 만 19세 이상 본인 명의 자동차 소유하신 분만 대출 신청할 수 있어요. 간편하게 인터넷 또는 모바일로 신청할 수 있기 때문에 복잡한 필요 서류가 적은 것이 장점이에요.

스마트 저축은행 애드론 자동차담보대출은 취급 수수료와 연장 수수료가 없고 최장 60개월까지 편리하게 자동차 담보 대출을 사용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