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담보 대출 추천 7곳 중 어디가 좋을까요?

자동차 담보 대출 추천할게요. 자동차를 담보로 해서 대출이 필요할 때 신용등급하고 상관없이 대출을 신청할 수 있어요.

자동차 담보를 하는 대출은 은행, 저축은행 및 캐피탈에서 가능하고 대출 한도, 대출 이자 및 대출 기간 등을 고려해서 원하는 곳을 선택할 수 있어요.

 

자동차 담보 대출 추천 어느 곳이 좋을까요?

자동차 담보 대출 추천은 자동차를 구입할 때 대출을 받거나 급한 소액대출이 필요할 때 본인의 자동차를 담보로 대출을 받을 수 있어요. 본인 명의로 된 자동차만 있으면 신용하고는 별개로 자동차 담보 대출 신청이 가능해요.

자동차 담보 대출은 은행 뿐만 아니라 캐피탈에서도 가능하기 때문에 대출 조건과 대출 금리를 잘 보고 결정하는 것이 좋아요.

 

예가람 저축은행 예스카

예가람 저축은행 예스카를 자동차 담보 대출 추천해요. 예가람 저축은행 예스카는 기존의 소유하고 있는 자동차를 담보로 해서 대출을 신청할 수 있어요.

자동차를 소유한 만 20세 이상이면 직군하고는 상관없이 모두 자동차 담보 대출을 신청할 수 있어요. 최저 500만원부터 최대 7,000만원가지 차량 시세와 신용등급에 따라 원하는 만큼 담보 대출을 신청하여 사용할 수 있어요.

예가람 저축은행 예스카는 최대 60개월 이내의 대출 기간이 있고 최저 12.5%부터 최대 16.8%까지의 대출 금리가 있어요.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이고 기타 부대 수수료는 없는 것이 장점이에요.

 

하나은행 자동차 담보 대출

하나은행 자동차 담보 대출을 자동차 담보 대출 추천해요. 직장인, 사업자 중에서 연소득 1,800만원 이상인 경우만 신청이 가능하고 신용평가 시스템에 의한 신용등급이 양호해야해요.

하나은행 자동차 담보 대출은 최대 5,000만원까지 신차, 중고차, 리스 및 렌터카 등 담보 대출 범위가 넓은 것이 장점이에요. 대출 금리는 연 3.3%이라서 저렴하고 10년 동안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상환할 수 있어요.

 

신한카드 자동차 담보 대출

본인명의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으면 신한카드 자동차 담보 대출 추천할게요. 7년식 이하의 자동차를 보유하고 있다면 언제든지 담보 대출을 신청할 수 있어요.

신한카드 자동차 담보 대출은 최저 50만원부터 최대 5,000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최대 36개월의 대출 기간이 있어요.

신한카드 자동차 담보 대출은 주말 및 공휴일하고 상관없이 365일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에서 대출 신청이 가능해요. 복잡한 자동차 담보 대출 서류가 필요 없이 바로 대출 심사를 하기 때문에 편리한 것이 장점이에요.

 

현대캐피탈 자동차 담보 대출

무서류, 무방문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현대캐피탈 자동차 담보 대출 추천해요. 복잡한 대출 서류를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시간 절약을 할 수 있어 인기가 많은 자동차 담보 대출 상품이에요.

현대캐피탈 자동차 담보 대출은 모바일로 신청할 수 있고 0.5%의 추가 대출 금리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자동차를 소유한 분이 신청할 수 있으며 최저 300만원부터 최대 5,000만원까지 대출을 신청할 수 있어요.

현대캐피탈 자동차 담보 대출은 별도의 근저당설정 및 해지 비용이 없어요. 최대 48개월까지 대출금을 사용할 수 있고 원리금균등상환 방식으로 대출금 상환을 하시면 되어요.

 

오케이엔캐시 자동차 담보 대출

타던 차는 그대로! 최대 90%까지 대출이 가능한 오케이엔캐시 자동차 담보 대출 추천해요. 신용이 좋지 않은 분들도 언제든지 자동차 담보 대출을 신청할 수 있어요.

본인명의 또는 공동명의 자동차를 보유하고 있는 20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최저 200만원부터 최대 1억원까지 자동차 담보 대출을 신청할 수 있어요. 월 0.6%부터 1.6%까지 연 20%의 대출 이자를 고객 신용등급별 차등 적용을 해요.

오케이엔캐시 자동차 담보 대출은 최대 60개월까지 자유롭게 대출을 사용할 수 있고 대출 이자 외에는 추가적인 부대비용이 없어요. 전국 모든 지역에서 자동차 담보 대출을 신청할 수 있고 자유 상환, 원리금균등분할, 1년거치원리금균등분할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어요.

 

우리은행 우리드림카대출

우리은행 우리드림카대출을 자동차 담보 대출 추천해요.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신청할 수 있는 우리은행 우리드림카대출은 신차 또는 중고차를 구입할 때 대출 신청을 할 수 있어요.

우리은행 우리드림카대출은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아도 인터넷 뱅킹으로 간편하게 대출 신청을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에요. 모든 자동차를 대상으로 대출 신청할 수 있고 신차는 최대 6,000만원, 중고차는 최대 4,000만원까지 가능해요.

우리은행 우리드림카대출은 거치기간이 없으며 신차는 최대 10년까지 중고차는 최대 5년까지 기간내에서 대출금을 사용할 수 있어요. 우리은행 계좌로 매월 급여이체를 하면 연 0.1%의 금리 할인을 받을 수 있고 하이브리드, 전기차 및 수소차인 경우에는 연 0.4%의 금리 할인이 있어요.

 

페퍼저축츤행 Green-E 오토론

자동차 담보 대출 추천으로 페퍼저축츤행 Green-E 오토론이 있어요. 보유한 자동차가 친환경 자동차면은 최대 1억까지 대출 신청을 할 수 있어요.

페퍼저축츤행 Green-E 오토론은 오직 친환경 자동차 보유하신 분만 대상으로 한 자동차 담보 대출 상품이고 최소 300만원부터 최대 1억원까지 최저 연7.5%의 대출 금리로 대출 신청이 가능해요.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이고 최대 72개월까지 대출 기간이 있어요.

페퍼저축츤행 Green-E 오토론은 NICE 신용평점 600점 이상인 분만 자동차 담보 대출 신청이 가능해요. 친환경 자동차를 보유하는 중이라면 대출 우대 금리부터 대출 한도가 높은 페퍼저축츤행 Green-E 오토론을 이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