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담보 대출 서류 어떤 것이 필요할까요?

자동차 담보 대출 서류 어떤 것이 필요할까요? 자동차 담보 대출이 필요할 때 대출 상품마다 필요한 서류가 약간씩 다를 수 있어요.

신규 자동차를 구매하거나 기존 자동차를 담보로 해서 대출이 필요할 때 다음과 같은 금융 기관에서 빠르게 신청할 수 있어요. 자동차를 담보로 해서 대출 가능한 곳은 저축 은행, 캐피탈에서 가능하고 각 금융권마다 대출 서류, 대출 한도, 대출 이자 및 대출 기간 등이 달라 질 수 있어요. (1)

 

자동차 담보 대출 서류 어떤 것이 필요할까요?

자동차를 구입하거나 자동차를 담보로 해서 대출을 신청할 때 각 대출 상품마다 대출 서류가 다를 수 있어요. 대출 서류만 완벽하다면 본인 명의로 된 자동차로 저렴한 대출 금리의 자동차 담보 대출 신청이 가능해요.

급한 자금이 필요할 때 금리가 저렴한 자동차 담보로 하는 대출을 추천해요. 저축 은행, 캐피탈에서 자동차 담보 대출이 가능하고 각 대출 상품마다 다른 대출 서류와 대출 금리를 잘 보고 결정하세요.

 

예가람 저축은행 예스카

급하게 대출이 필요할 때 예가람 저축은행 예스카를 자동차 담보 대출 추천해요. 예가람 저축은행의예스카는 자동차 담보 대출 서류가 복잡하지 않고 기존의 보유하고 있는 자동차를 담보로 해서 대출 신청이 가능해요.

자동차를 소유한 만 20세 이상 성인이라면 소득하고는 상관없이 자동차 담보 대출을 신청할 수 있어요. 최대 대출 한도 7,000만원까지 보유한 자동차 시세와 개인 신용 점수에 따라 원하는 금액만큼 대출을 신청할 수 있어요.

예가람 저축은행 예스카는 최대 60개월, 최저 12.5% 대출 금리로 자동차 담보 대출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신청할 수 있어요.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이고 기타 부대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부가적인 대출 비용을 아낄 수 있어요.

예가람 저축은행 예스카 대출 서류는 다음과 같아요.

  • 신분증 사본 (모바일로 촬영 가능해요)
  • 원초본, 소득증빙 서류, 국세 · 지방세 납입증명서 (공동인증서가 있는 스마트폰 또는 PC를 이용하면 자동 제출을 할 수 있어 편해요)
  • 자동차등록증, 자동차보험 가입증명서, 자동차 사진

 

오케이엔캐시 자동차 담보 대출

자동차 담보 대출 서류가 간단하고 차량 시세의 최대 90%까지 대출 신청할 수 있는 오케이엔캐시 자동차 담보 대출을 지금 신청하세요. 신용 점수가 좋지 않거나 소득이 없는 분도 언제든지 자동차 담보 대출을 신청할 수 있어요.

본인 명의로 자동차를 보유하고 있는 만 20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최대 1억원까지 차량 시세에 맞춰서 담보 대출을 신청할 수 있어요. 최저 금리 월 0.6%부터 고객 신용등급별 차등 적용으로 대출 금리를 결정되어요.

오케이엔캐시 자동차 담보 대출은 최대 60개월까지 대출 기간이 있어요. 대출 이자를 내는 것 외에는 추가적인 담보 대출을 위한 부대비용이 없어요.

오케이엔캐시 자동차 담보 대출은 전국에서 어디서나 신청할 수 있고 자유 상환, 원리금균등분할, 1년거치원리금균등분할 중에서 편하신 대출 상황 방법을 선택할 수 있어요.

오케인엔캐시 자동차 담보 대출을 위한 서류는 다음과 같아요.

  • 본인명의 핸드폰, 신분증, 주민등록초등본, 차량 등록증
  • 건강보험자격득실 확인서(전직장 포함), 건강보험납부확인서
  • 소득금액증명원, 부가세표준증명원
  • 급여통장 입출금 거래내역서(3개월분)

 

현대캐피탈 자동차 담보 대출

은행 방문 없고 복잡한 자동차 담보 대출 서류가 필요 없는 현대캐피탈 자동차 담보 대출 추천해요. 은행에 가지도 않고 인터넷 또는 모바일로 신청할 수 있기 때문에 자동차 담보 대출에 걸리는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어요.

현대캐피탈 자동차 담보 대출은 인터넷 또는 모바일로 신청하면 약 0.5%의 추가적인 담보 대출 금리 할인을 받을 수 있어 대출 이자를 아낄 수 있어요. 본인 명의의 자동차를 소유한 만 20세 성인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최대 5,000만원까지 원하는 금액만큼 대출을 신청할 수 있어요.

현대캐피탈 자동차 담보 대출은 별도의 근저당설정 및 해지 비용이 없어 부가적으로 들어가는 대출금 비용을 절약할 수 있어요. 최대 48개월까지 원하는 기간 만큼 자동차 담보 대출을 사용할 수 있고 원리금균등상환 방식으로 상환을 하시면 되어요.

현대캐피탈 자동차 담보 대출을 위한 서류는 다음과 같아요.

  •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은 인터넷 또는 모바일을 통한 간단한 본인인증으로 개인 신용점수, 자동차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별도의 서류가 필요 없어요.
  • 하지만 인터넷 또는 모바일로 대출 승인이 어려운 경우 서류 제출 및 지점 방문이 필요할 수 있어요.

 

웰컴론 자동차 담보대출

자동차를 소유한 하고 있는 성인 20대 이상이라면 저렴한 대출 금리로 이용하실 수 있는 웰컴론 자동차 담보대출을 신청할 수 있어요. 만 20세 이상 성인이라면 신청할 수 있는 자동차 담보 대출 상품이며 본인 명의의 자동차가 없다면 신청하는 것이 어려워요.

웰컴론 자동차 담보대출은 최저 연 15.9%, 최대 60개월까지 원하는 대출 기간 만큼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에요. 하지만 개인의 신용 점수에 따라 자동차 담보 대출 한도가 달라질 수 있어요.

보유한 자동차 시세의 약 90%까지 담보 대출 신청이 가능한 웰컴론 자동차 담보대출은 무직, 주부, 대학생 및 프리랜서 분들도 신청할 수 있어요.

웰컴론 자동차 담보 대출 서류는 다음과 같아요.

  • 신분증, 자동차 등록증, 운전 면허증, 자동차 근저당권 설정 계약서, 소득 증빙 서류, 차량 사진

 

신한카드 자동차 담보 대출

만 20세 이상 본인명의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으면 자동차 담보 대출 서류가 간단한 신한카드 자동차 담보 대출을 신청하세요. 인터넷 또는 모바일로 편리하게 대출 서류 없이 자동차 담보 대출 신청이 가능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신한카드 자동차 담보 대출은 최대 5,000만원, 최대 36개월 동안 원하는 만큼 사용할 수 있어요. 주말 및 공휴일에도 언제든지 인터넷 또는 모바일에서 자동차 담보 대출 신청할 수 있어 편리해요.

신한카드 자동차 담보 대출 서류는 다음과 같아요.

  • 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은 인터넷 또는 모바일을 통해서 개인의 신용 점수, 자동차 정보를 바로 확인하여 대출 심사 여부가 결정이 되어요.
  • 인터넷 또는 모바일로 대출 승인이 어려운 경우 별도의 서류 제출이 필요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