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럽게 다가 가는 법 13가지

자연스럽게 다가 가는 법을 알면 서로 상호작용을 쉽게 할 수 있게 될 거라고 생각되는데요. 대화의 시작과 친구와의 관계 혹은 나아가서 새로운 연애의 시작 등에서 중요한 열쇠가 될 수 있어요. 자연스러움은 외부적인 부분만 말하는 것이 아니에요. 솔직하기 진실 된 내면의 태도까지 반영되니까요. 오늘은 자연스럽게 관계를 맺어가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자연스럽게 다가 가는 법

우리는 일상의 다양한 상항 속에서 어떤 방법으로 자연스러운 관계 지속을 할 수 있을까요? 그 상호작용 방법은 이렇게 실천을 해 보시면 좋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가벼운 인사부터 해보세요

가장 먼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너무 처음부터 깊이 생각을 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가장 쉽게 다른 사람과의 교류를 할 수 있는 방법은 인사를 하는 것부터 시작할 수 있어요. 인사는 생각보다 그리 선뜻 나오지 않기도 하는데요. 가벼운 인사와 미소는 상대방에게 스스로를 어필하는 중요한 시작의 순간이 될 수 있을 거에요.

자연스럽게 다가 가는 법 13가지1

 

진심을 보여주세요

가식이라는 말은 누구나 싫어하겠죠. 그런데 간혹 관심이 있는 사람이나 관계 형성을 하고 싶을 때 너무 꾸며서 상황을 만드는 경우들이 있는데요. 이왕이면 꾸미지 않은 진솔한 내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방의 감정을 존중하는 선에서 내 감정과 생각도 솔직하게 전달하도록 노력해 보세요.

 

과도한 밀착은 삼가하세요

관심은 아주 좋은 커뮤니케이션의 시작이죠. 그리고 관심을 가지지 않고서는 어색함의 간극을 줄일 수 없을 거에요. 그러나 너무 과하게 접근하고 말과 행동을 전달한다면 상대방은 조금 불편한 생각이 들 지도 모릅니다. 가능한 서로의 공간을 잘 존중하는 선에서 자연스러운 시간이 이어지게 하는 것이 자연스럽게 다가 가는 좋은 방법이에요.

 

잘 들어주세요

듣는 것 역시 중요한 관계 요소인데요. 상대방의 이야기와 감정에 귀를 기울이게 되면 상대방은 자신이 존중 받는다는 감정이 생기고 호감이 생길 수 있어요. 그리고 상대방의 이야기를 이해하려고 노력을 해 야 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자연스러운 관계를 키워갈 수 있으니까요.

 

온라인을 벗어나세요

종종 컴퓨터나 핸드폰으로는 아주 편안한 소통을 하는 분들이 현실에서는 그렇지 못한 경우들이 있는데요. 이왕이면 실제 목소리를 들으면서 통화를 하고 만남을 가져야 합니다. 만약 자연스럽게 다가가는 목적이 온라인 친구가 최종 목표라면 그럴 필요는 없겠지만요. 글은 말을 모두 대변해 주지 않는다는 것을 꼭 명심하세요. 통화는 너무 심도 있고 길게 할 필요도 없죠. 짧은 안부부터 시작해도 괜찮습니다.

자연스럽게 다가 가는 법 13가지3

 

공통 관심사를 찾으세요

한 가지 공통된 주제 하나가 얼마나 큰 파급 효과를 일으키는지 알아보세요. 서로의 취미와 즐거움의 포인트가 같다면 훨씬 더 가까워지고 친밀해 질 수 있습니다. 상대방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활동을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자연스럽게 활동 속에서 함께 유대감이 생기게 될 거에요.

 

부담되는 주제는 피하세요

자연스럽게 다가가는 시기에는 서로에 대해서 많이 알고 있지 않죠. 그러니 너무 부담을 줄 필요는 없다고 생각됩니다. 민감한 주제와 대화 내용은 가능한 피하는 것이 자연스럽게 다가 가는 법으로 중요합니다.

 

서로의 경계를 알아두세요

프라이버시는 가족 간에도 그렇고 사회 전반에 꼭 필요한 문제죠. 분명 존중을 받아야 하는 요소인데요. 너무 빠르게 관계를 발전시키는 것은 주의가 필요하겠죠. 사람들은 어느 정도 자신만의 기준과 울타리를 가지고 있어요. 그러니 그 울타리의 높이와 길이는 잘 파악해 가면서 다가가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소소한 선물을 해 보세요

관계를 만들어 갈 때 자연스러움과 관심을 한번에 어필할 수 있는 방법이 작은 선물이에요. 여기서 이야기하는 것은 정말 소소한 선물을 의미하는데요. 가벼운 커피 한 잔도 충분한 선물이 될 수 있을 거에요.

자연스럽게 다가 가는 법 13가지2

 

기대치는 낮추세요

기대를 하기에는 아직 서로 알아갈 시간이 필요할 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그런 단계라면 처음부터 너무 큰 기대를 가지는 것은 부담으로 작용할 지도 몰라요. 상대방도 당신을 알아가야 하는 과정이 필요하니까요. 서로에게 향하는 커뮤니케이션이 일방적인 경우는 지속될 수 없을 거에요.

 

정직한 커뮤니케이션을 하세요

서로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고 나타내는 것은 아주 중요해요. 상대방의 의도나 말의 의미를 알아차리고 반응을 해야겠죠. 그 전에 자신이 취하는 말과 행동에 진정성을 담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긍정적으로 생각하세요

긍정적인 생각을 바탕으로 해야 모든 일이 진도가 나가게 됩니다. 나약한 생각과 잘못된 부정은 할 필요가 없는데요. 안된다고 생각하면 이미 안되는 길을 찾고 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이에요.

 

자신을 찾으세요

마지막으로 조언을 드리고 싶은 것은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고 가치를 아는 것이에요. 그래야 상대방에게 참된 자신을 보여줄 수 있게 될 거니까요. 스스로가 무엇을 좋아하고 어떤 생각을 가지며 누구인지 아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글을 마치며

자연스럽게 다가 가는 법은 솔직함과 진실성이 숨어 있는 방법입니다. 이런 내면의 자세를 바탕으로 해서 외부로 표출이 될 수가 있는데요. 그래야 진정한 자연스러움이 생기게 될 거에요. 풍부한 관계를 만들어 가면서 행복을 찾는 방법을 하나하나 실행해 보세요.

 

<관련, 참고글>

 

다이어트보조제: 푸드올로지 버닝올로지

다이어트 푸드올로지 버닝올로지

관계를 시작하는 가장 첫 번째 단계가 나를 가꾸는 것입니다. 지금 다이어트를 시작하시면 자신감이 생기고 나를 사랑하는 마음이 더 커질 거에요. 체지방을 줄이고 더 나은 나로 거듭날 수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를 자세히 알아보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하지만 소비자에게는 일체의 비용이 추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