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순위 아파트 담보 대출 5곳을 지금 신청하세요

후순위 아파트 담보 대출 추천해요. 후순위 아파트 담보 대출은 기존의 아파트 담보 대출을 받은 상태에서 추가로 대출을 받을 수 있어요.

아파트 시세 대비 설정 금액이 초과되지 않는다면 추가적으로 아파트 담보 대출을 받을 수 있어요. (1)

 

후순위 아파트 담보 대출 추천해요

후순위 아파트 담보 대출은 기존 담보 대출 받은 상태에서 필요한 만큼 한도 내에서 더 대출을 받을 수 있어요. 기존 아파트 담보 대출보다 약간의 금리가 더 높은 것이 특징이고 2금융권에서 아파트 시세와 신용점수에 따라 한도가 달라질 수 있어요.

 

고려저축은행 사업자 후순위 부동산 담보대출

후순위 아파트 담보 대출이 필요하다면 고려저축은행 사업자 후순위 부동산 담보대출을 추천해요. 사업자의 사업 운영 자금, 신규 설비 자금, 기자재 구입 자금등을 대출 받아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에요.

고려저축은행 사업자 후순위 부동산 담보대출은 사업자등록일로부터 3개월 경과한 개인 사업자인 경우에 신청이 가능하고 최고 50억원가지 아파트 담보 대출을 신청할 수 있어요. 최장 5년까지 대출 연장이 가능하고 담보평가액의 95% 차등 적용이 되어요.

고려저축은행 사업자 후순위 부동산 담보대출은 최저 연 8.9%의 낮은 금리와 매월 후취 방식으로 이자만 납입하면 되어요. 사업자이면서 사업 자금을 위해 대출이 필요하다면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조은저축은행 후순위 아파트 담보 대출

후순위 아파트를 담보로 해서 필요한 자금을 빌릴 수 있는 조은저축은행 후순위 아파트 담보 대출을 추천해요. 개인 사업자에게 보유하고 있는 아파트를 담보로 해서 사업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에요.

조은저축은행 후순위 아파트 담보 대출은 수도권 소재 아파트를 소유하고 있으며 개인신용평점(NICE 기준)이 하위 10% 이상이면 신청할 수 있어요. 아파트 담보가의 약 85% 이내, 최대 50억원까지 아파트 담보 대출을 신청할 수 있어요.

조은저축은행 후순위 아파트 담보 대출은 2년 일시 상환 방식이고 매월 이자를 납입하면 되어요. 최저 연 8.5%의 고정 금리로 아파트 담부 대출을 신청할 수 있고 담보 비율과 신용 상태에 따라 대출 금리와 대출 한도가 달라질 수 있어요.

 

키움저축은행 후순위 담보 대출

키움저축은행 후순위 담보 대출은 아파트, 주상복합아파트, 아파트형연립, 주거용오피스텔을 담보로 소유자 및 담보제공가능자 대상의 담보대출 상품이에요. 후순위 아파트 담보 대출로 인기가 많고 사업자금으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키움저축은행 후순위 담보 대출은 도서 지역 및 행정구역산 ‘군’을 제외한 모든 지역에서 신청할 수 있고 KB시세에 따라 대출 한도가 달라질 수 있어요. 담보비율(LTV)는 감정가의 최대 110% 이내로 대출 한도가 정해지고 최대 6억원까지 신청이 가능해요.

키움저축은행 후순위 담보 대출은 최저 연 6.7%의 낮은 고정 금리와 최대 5년까지 원리금균등방식으로 상환할 수 있어요. 매월 지정 결제일에 이자를 납부하면 되고 매월 후취 방식으로 이자부과시기가 결정되어요.

 

페퍼저축은행 사업자 주택담보대출

후순위 아파트 담보 대출로 페퍼저축은행 사업자 주택담보대출을 추천해요. 기존 주택에 선순위 담보 대출이 있어도 담보인정비율의 최대 99%까지 추가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에요.

페퍼저축은행 사업자 주택담보대출은 개인사업자만 신청할 수 있고 담보인정비율(LTV)의 최대 99%가지 신청 가능해요. 최저 연 6.17%의 낮은 금리가 장점이고 간편하게 전화로 후순위로 아파트 담보 대출을 신청할 수 있어요.

페퍼저축은행 사업자 주택담보대출은 소득 증빙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의 개인 사업자이고 NICE 신용 평점 515점인 분만 신청이 가능해요. 담보물건, 사업현황 및 개인 신용상태에 따라 대출 한도가 달라질 수 있고 선순위 설정 금액과 후순위 대출금액의 합이 1순위 대출 정책상의 한도 이내일 경우에 신청할 수 있어요.

 

IBK 저축은행 사업자 아파트 후순위 담보대출

개인사업자가 소유하고 있는 아파트를 담보로 해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IBK 저축은행 사업자 아파트 후순위 담보대출을 추천해요. 후순위 아파트를 위한 담보 대출이고 아파트를 담보로 개인사업자분만 신청할 수 있는 상품이에요.

IBK 저축은행 사업자 아파트 후순위 담보대출은 KB 부동산 시세 기준 최대 95%까지 대출을 신청할 수 있어요. 최저 연 5.95%의 저렴한 금리로 후순위로 아파트 담보 대출을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