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자 아파트 담보 대출 6곳 지금 신청하세요!

사업자 아파트 담보 대출 추천해요. 사업자 아파트 담보 대출은 개인 사업자가 현재의 아파트 담보 대출을 받은 상태에서 추가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에요.

아파트 시세 대비 설정 금액이 너무 많이 초과되지 않는다면 한도 내에서 추가적으로 아파트 담보 대출을 받을 수 있어 편리해요. (1)

 

사업자 아파트 담보 대출 추천해요

사업자 아파트 담보 대출은 기존의 담보 대출 받은 한도에서 가능한 만큼의 최대 한도 내에서 대출을 받을 수 있어요. 기존 아파트 담보 대출보다 약간의 금리가 더 높고 2금융권, 캐피탈에서 아파트 현재 시세와 개인신용점수에 따라 담보 대출 한도가 달라질 수 있어요.

 

키움저축은행 후순위 담보 대출

키움저축은행 후순위 담보 대출은 아파트, 주상복합아파트, 아파트형연립, 주거용 오피스텔 등과 같은 부동산을 담보로 하는 사업자 아파트 담보 대출이에요. 사업자를 위한 아파트 담보 대출로 인기가 많고 필요한 만큼 사업자금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키움저축은행 후순위 담보 대출은 ‘군’을 제외한 모든 지역에서 아파트 담보 대출을 신청할 수 있고 KB시세에 따라 담보 대출 한도가 달라질 수 있어요.

담보비율(LTV)는 감정가의 최대 110% 이내로 아파트 담보 대출 한도가 정해지고 최대 6억원까지 신청할 수 있는 상품이에요.

 

고려저축은행 사업자 후순위 부동산 담보대출

사업자 아파트 담보 대출이 필요하다면 고려저축은행 사업자 후순위 부동산 담보대출을 지금 신청하세요. 사업자의 사업 운영 자금, 신규 설비 자금, 기자재 구입 자금등을 필요한 대출 한도 만큼 신청해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에요.

고려저축은행 사업자 후순위 부동산 담보대출은 사업자등록일로부터 3개월 경과한 개인 사업자인 경우에 신청이 가능해요.

대출 한도는 최고 50억원까지 아파트 담보 대출을 신청할 수 있고 최장 5년까지 대출 연장이 가능해요.

 

IBK 저축은행 사업자 아파트 후순위 담보대출

사업자가 소유하고 있는 아파트를 담보로 해서 추가 대출이 가능한 IBK 저축은행 사업자 아파트 후순위 담보대출을 신청하세요. 기존 아파트를 추가로 담보로 해서 신청할 수 있는 사업자 아파트 담보 대출이에요.

IBK 저축은행 사업자 아파트 후순위 담보대출은 KB 부동산 시세 기준 최대 95%까지 추가적으로 대출 신청이 가능해요. 최저 연 5.95%의 낮은 금리로 사업자를 위한 아파트 담보 대출을 지금 신청하세요.

 

조은저축은행 후순위 아파트 담보 대출

아파트를 담보로 해서 필요한 사업 자금을 사용할 수 있는 조은저축은행 후순위 아파트 담보 대출을 추천해요. 사업자가 보유하고 있는 아파트를 담보로 해서 사업 자금을 지원하는 사업자 아파트 담보 대출 상품이에요.

조은저축은행 후순위 아파트 담보 대출은 수도권 소재 아파트를 소유하고 있고 개인신용평점(NICE 기준)이 하위 10% 이상이면 아파트 담보 대출을 신청할 수 있어요.

기존 아파트 담보가액의 약 85% 이내, 최대 50억원까지 대출을 신청해서 사업 자금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페퍼저축은행 사업자 주택담보대출

사업자 아파트 담보 대출로 페퍼저축은행 사업자 주택담보대출을 추천해요. 기존 주택에 선순위 아파트 담보 대출이 있어도 담보 인정 비율의 최대 99%까지 추가적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어요.

페퍼저축은행 사업자 주택담보대출은 개인사업자만 신청할 수 있어요. 담보인정비율(LTV)의 최대 99%가지 신청 가능하고 최저 연 6.17%의 금리가 장점이에요.

 

한화저축은행 사업자담보대출

사업자 아파트 담보 대출이 필요하면 한화저축은행 사업자담보대출을 지금 신청하세요. 시세의 최대 85%까지 낮은 금리로 빠르게 아파트 담보 대출을 신청해서 사업 자금에 사용할 수 있어요.

한화저축은행 사업자담보대출은 사업상에 필요한 자금을 소유하고 있는 아파트를 담보로 사업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에요. 수도권 아파트를 가지고 있는 사업자는 감정가의 최대 85%이내로 최대 3년까지 대출을 사용할 수 있어요.

한화저축은행 사업자담보대출은 최저 연 7.4%의 저렴한 금리로 사업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게 지원해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