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담보 대출 ltv 좋은 7곳 강력 추천해요!

아파트 담보 대출 ltv 좋은 곳을 추천해요. 아파트를 구매 할 대 큰 액수를 빌리는 만큼 미세한 금리 차이에도 신경을 많이 써야 하는 것이 사실이에요.

아파트 담보 대출 받을 때 부족한 자금을 어렵지 않게 빌릴 수 있는 담보 대출 상품을 지금 확인하세요.

 

아파트 담보 대출 ltv 좋은 곳 추천해요

아파트는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주거 형태에요. 아파트는 위치가 좋을 수록 가격이 비싸지고 보안성 및 편의성이 높아져요.

어떤 대출 상품이 아파트 담보 대출 ltv 좋은 곳일까요?

 

ltv는 무엇일까요?

ltv는 주택 담보인정비율이라고 말하며 주택담보가치 대비 대출이 가능한 금액을 의미해요. 아파트 시세 대비 몇 프로까지 주택담보대출을 받을 수 있는지 ltv를 통해 알 수 있어요.

구매하고자 하는 아파트 시세, 주택담보가치는 KB부동산시세, 감정가액, 국세청 기준시가 등 공신력 있는 평가 자료를 사용하여 결정되어요.

 

모아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

아파트 담보 대출 ltv 좋은 곳이 필요하면 모아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을 추천해요. 구매하고자 하는 아파트를 담보로 해서 대출을 받아 사용할 수 있어요.

모아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은 NICE 신용평점 595점 이상이라면 누구라도 아파트 담보 대출을 신청할 수 있어요. 담보평가액의 최대 60%까지 담보 대출을 신청해서 사용이 가능해요.

 

유진저축은행 아파트담보대출

유진저축은행 아파트담보대출을 아파트 담보 대출 ltv 좋은 곳으로 추천해요. 구매하고자 하는 아파트를 담보로 해서 최저 연 4.3% 대출 금리, 최대 20억원 한도로 담보 대출을 신청할 수 있어요.

유진저축은행 아파트담보대출은 NICEF 기준, 신용 점수가 600점 이상이라면 아파트 담보 대출 신청을 할 수 있어요. 은행 거래 실적, ltv 및 신용 점수에 따라 대출 한도와 대출 금리가 달라질 수 있어요.

유진저축은행 아파트담보대출은 최대 30년까지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상환하면 되고 복잡한 대출 절차 없이 아파트 담보 대출 신청이 가능해요.

 

SBI저축은행 SBI온라인주택대출

아파트 담보 대출 ltv 좋은 곳으로 SBI저축은행 SBI온라인주택대출을 추천해요. 은행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 전화, 인터넷, 모바일로 아파트 담보 대출 한도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SBI저축은행 SBI온라인주택대출은 아파트 시세의 최대 70%, 최대 8억원까지 아파트 담보 대출이 가능해요. 담보 물건 소재지역 및 담보 평가 금액 등에 따라 대출 한도와 대출 금리가 달라질 수 있어요.

 

우리금융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

우리금융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을 아파트 담보 대출 ltv 좋은 곳 추천해요. 최저 연 4.9%부터 3년간 이자만 납부할 수 있어 납부에 대한 부담이 적어요.

우리금융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은 선순위 대출이 있어도 아파트 담보 대출이 가능하고 최고 한도 20억원까지 사용할 수 있어요.

 

신한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

아파트 담보 대출 ltv 좋은 곳으로 신한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을 추천해요. 기존 아파트를 담보로 대출이 필요한 분에게 도움이 되는 아파트 담보 대출 상품이에요.

신한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은 아파트를 보유한 분에게 편리하게 아파트 담보 대출을 신청할 수 있어요. 아파트 ltv에 따라 최대 70%까지 대출 신청을 할 수 있고 최저 연 5.0%의 대출 금리로 아파트 담보 대출을 신청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현대캐피탈 주택담보대출

현대캐피탈 주택담보대출을 아파트 담보 대출 ltv 좋은 곳으로 추천해요. 최저 연 4%의 낮은 대출 금리로 3년간 이자만 납부 할 수 있어 이자 납부 부담이 적은 대출 상품이에요.

현대캐피탈 주택담보대출은 아파트 시세의 최대 85%까지 대출을 신청할 수 있고 취급 수수료가 없는 것이 장점이에요. 최대 33년동안 원리금 균등상환방식으로 상환할 수 있고 인터넷, 모바일로 빠르게 아파트 담보 대출 한도를 확인할 수 있어요.

 

하나캐피탈 행복아파트론

쉽고 빠른 아파트 담보 대출 ltv 좋은 곳이 필요하면 하나캐피탈 행복아파트론을 신청하세요. 구매하고자 하는 아파트 시세만으로 최대 2억원까지 아파트 담보 대출을 사용할 수 있어요.

하나캐피탈 행복아파트론은 본인 명의와 배우자 공동명의로 아파트를 소유한 분도 최저 연 5.9%의 낮은 대출 금리로 대출 신청을 할 수 있어요.

최대 84개월 동안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으로 상환하면 되고 인터넷, 모바일로 바로 아파트 담보 대출을 신청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