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 빼는 방법 12가지, 세상에서 제일 쉬운 뱃살빼기

완벽하게 뱃살 빼는 방법을 지금 알려드릴게요. 뱃살이 나오면 보기에 좋지 않고 여러가지 성인병과 대사 증후권의 원인 될 수 있어요.

뱃살이 만져 지면 지금이라도 뱃살을 빼는 것이 중요해요. 어떤 방법이 뱃살을 쉽게 뺄 수 있을까요?

 

뱃살 빼는 방법

일반 성인의 경우 허리 둘레가 90cm 이상, 여성의 경우 85cm 이상이라면 뱃살이 있다고 말할 수 있어요. 뱃살은 잘못된 생활 습관, 운동 부족, 과음, 흡연 등의 영향을 생겨요.

불룩한 뱃살을 최대한 없애고 건강을 개선하기 필요한 뱃살 빼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1)

 

저녁 7시 이후로 금식하기

저녁 7시 이후로 금식을 하는 것이 뱃살 빼는 방법이에요. 저녁 7시 전까지 식사를 끝내고 약간의 물 외에 다음날 아침까지 금식을 하는 것이에요.

약 12시간~14시간의 공복이 되면 뱃살이 빠지는데 도움을 줄 수 있어요. 저녁 이후로 음식을 먹지 않는 것이 잠을 자는 동안 생체 리듬을 정상으로 만들고 뱃살을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탄산 음료 피하기

탄산 음료에는 설탕이 많이 함유되어 뱃살이 더 많이 나와요. 탄산 음료를 마실 수록 과식을 할 수 있고 복부 팽만감이 생겨 뱃살이 더 나와 보일 수 있어요.

 

녹차 마시기

녹차를 마시는 것이 뱃살을 빼는 방법이에요. 녹차는 카테킨 성분이 함유되어 항산화 작용을 해서 뱃살을 빼주는 효과가 있어요.

운동 전후에 녹차를 마시면 신진 대사를 올려 뱃살을 더 많이 빼는데 도움을 주어요.

 

생강차 마시기

설탕을 넣지 않은 생강차는 위를 편하게 해주고 복부 팽만감을 줄여주어 뱃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뱃살을 빼는 방법은 신선한 생강을 얇게 썰어 끓는 물에 우려 마시는 것이 좋아요.

 

물 마시기

뱃살을 빼는 방법은 물을 수시로 마셔서 수분을 보충하는 것이에요. 물을 마시면 신체가 수분을 균형이 있게 유지를 해주고 포만감을 주어 과식을 예방할 수 있어요.

물을 마시면 뱃살을 분해하여 에너지를 만들어주고 신진 대사를 올려주는데 도움을 주어요.

 

허브차 마시기

허브차를 마시면 소화를 돕고 신진 대사를 올려 뱃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긴장을 풀어주며 스트레스까지 해소해주는 허브차를 마시세요.

 

탄수화물 적게 먹기

한국인의 식사는 밥이 우선이에요. 밥의 양이 많을 수록 뱃살을 빼는 것이 어려워요.

밥 대신 채소, 견과류, 살코기를 더 많이 먹는 것이 뱃살 빼는 방법이에요. 밥을 많이 먹을 수록 식후 혈당이 빨리 올라가고 인슐린 저항성을 올려 뱃살이 더 많이 생기게 되어요.

밥 양을 줄이고 채소, 살코기를 더 많이 먹는 것이 좋아요.

 

근력 운동 하기

요요 현상을 막고 뱃살을 더 많이 빼고 싶으면 일주일에 3회 이상 근력 운동을 하세요. 근력 운동을 하면 근육량이 증가하고 뱃살이 빠지기 시작해요.

평소에 운동량이 부족할 수록 뱃살이 더 많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근력 운동을 하는 것이 뱃살 빼는 방법이에요. 맨몸으로 근력 운동을 하는 것도 좋고 헬스장에서 기구를 사용하면 더 효과적으로 뱃살을 뺄 수 있어요.

 

유산소 운동 하기

뱃살 뿐만 아니라 다른 부위의 살도 같이 빼고 싶으면 유산소 운동을 하세요. 주 5회 정도 규칙적으로 유산소 운동을 하는 것이 뱃살 빼는 방법이에요.

뱃살 빼기 위해서 이마에 땀이 흠뻑 날 정도로 유산소 운동을 해야 해요. 조깅, 달리기, 계단 오르기, 자전거 타기, 수영 등의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하세요.

 

스트레스 줄이기

수면이 부족할 수록 스트레스가 쌓여 뱃살 빼기가 어려워요. 뱃살 빼는 방법은 스트레스를 줄이고 숙면을 취하는 것이에요.

수면이 부족할 수록 식욕 조절하는 호르몬의 불균형이 생겨 과식을 하고 뱃살이 생길 수 있어요. 뱃살을 빼는 방법은 하루에 7시간 이상의 숙면을 취해야 해요.

 

올리브 오일 먹기

오메가-3 지방산,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한 올리브 오일을 꾸준히 먹는 것이 뱃살 빼는 방법이에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을 먹어야 하고 샐러드 소스로 이용해서 먹는 것이 가장 간단해요.

가급적 기름기가 많은 육류 섭취를 피하고 올리브 오일, 견과류, 콩, 등푸른 생선을 먹는 것이 뱃살을 더 많이 뺄 수 있어요.

 

술 피하기

술을 마실 수록 뱃살을 빼는 방법이 어려워요. 술은 우리 몸에서 뱃살이 더 많이 쌓이게 하고 지방 연소를 더 어렵게 할 수 있어요.

술은 뱃살을 빼는데 도움을 주는 호르몬 생성을 억제하는 특징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