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나무 열매 효능 13가지, 자연에서 찾은 천연 비타민

비타민 나무 열매 효능 알려드려요. 비타민 나무 열매는 산자 나무 열매라고도 불리고 예전 티벳, 인도, 중국에서 귀한 약재로 사용되었어요.

비타민 나무 열매는 여러가지 비타민이 풍부하고 다른 과일에 비하여 비타민 C 함량이 매우 높아요. 비타민 뿐만 아니라 엽산, 카로틴, 칼슘, 마그네슘 등이 함유되었어요. (1)

 

비타민 나무 열매 효능

비타민 나무 열매 효능은 여러가지가 있어요. 그 이유는 비타민 나무 열매는 약 16종의 비타민이 함유되었고 비타민 C가 레몬의 5배가 많이 들어 있어요.

면역력을 높여주고 피부 미용, 노화 예방, 다이어트 효능이 있는 비타민 나무 열매를 소개할게요.

 

비타민 C

비타민 나무 열매는 16종의 비타민이 함유되었고 하루 권장량의 7배 정도의 비타민 C가 들어 있어요. 비타민 나무 열매는 레몬, 오렌지보다 훨씬 많은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어 피로 회복, 면역력 증진, 노화 예방 효능이 있어요.

비타민 나무 열매의 비타민 C는 수용성이기 때문에 하루 권장량 이상의 비타민 C는 모두 소변으로 배출 되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어요.

 

빈혈 예방

비타민 나무 열매는 철분 함량이 많기 때문에 잦은 빈혈을 예방하는 효능이 있어요. 철분이 부족해서 빈혈이 있다면 비타민 나무 열매를 꾸준히 먹는 것이 좋아요.

 

항산화 성분

비타민 나무 열매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서 몸의 산화 스트레스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노화를 예방하는 효능이 있어요. 여러 질병의 발병률을 낮추어주는 비타민 나무 열매는 플라보노이드가 함유되어 있어요.

 

혈관 건강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 혈관을 건강하게 해주는 것이 비타민 나무 열매 효능이에요. 비타민 나무 열매는 몸에 해로운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고혈압을 예방하고 심근 경색 및 심장 질환의 발병률을 적게 해주는 효능이 있어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혈관 건강을 챙기고 싶으면 비타민 나무 열매를 추천해요.

 

소화 기능 개선

소화 기능을 개선하는 것이 비타민 나무 열매 효능이에요. 비타민 나무 열매는 소화를 잘 되게 하고 위 건강에 도움이 되며 장 내의 유익한 박테리아를 유지하는데 좋아요.

비타민 나무 열매는 소화 기능 개선 및 속쓰림, 복통의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되어요.

 

눈 건강

비타민 나무 열매에는 카로티노이드가 함유되어 눈 건강에 좋은 효능이 있어요. 연령이 높아질 수록 눈의 노화로 인한 황반 변성을 예방하고 잦은 스마트폰 사용으로 인한 안구 건조에 도움이 되어요.

 

콜레스테롤 개선

비타민 나무 열매 효능은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이 되어요. 비타민 나무 열매에는 오메가-3, 오메가-6 지방산 등이 함유되어 몸의 염증 수치를 낮추고 콜레스테롤 개선 효능이 있어요.

몸에 좋은 H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이고 싶으면 비타민 나무 열매를 추천해요.

 

피부 건강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노화를 예방하고 싶으면 비타민 나무 열매를 추천해요. 비타민 나무 열매는 노화로 인한 피부 세포 손상을 줄여주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는 효능이 있어요.

 

항암 효과

비타민 나무 열매는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일부 암의 세포의 성장과 증식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어요. 항암 효과가 있는 비타민 나무 열매를 추천해요.

 

낮은 혈당

비타민 나무 열매는 인슐린 민감성을 높게 해서 혈당을 낮게 유지하는 효능이 있어요. 혈당을 안정화 시켜주고 당화혈 색소를 낮추기 위해 비타민 나무 열매가 도움이 되어요.

 

면역력 증진

비타민 나무 열매는 면역력을 증진하는 효능이 있어요. 면역력이 약하고 수시로 감기에 자주 걸린다면 비타민 나무 열매를 먹는 것이 좋아요.

비타민 나무 열매는 면역력을 증진 시켜 감기, 독감 등과 같은 일상적인 질병으로 보호해주는데 도움이 되어요.

 

소염 작용

비타민 나무 열매 효능은 소염 작용에 뛰어나요. 비타민 나무 열매는 몸 안의 염증 수치를 낮추고 나쁜 노폐물을 몸 밖으로 배출해주는 효능이 있어요.

몸의 소염 작용을 도와 질병을 예방하고 면역력을 높이는데 비타민 나무 열매가 도움이 되어요.

 

간 건강

간 건강을 개선하는 것이 비타민 나무 열매 효능이에요. 비타민 나무 열매는 간의 해독 작용이 있어 독성을 제거하고 간을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어요.

평소에 피로함을 자주 느끼고 잦은 회식으로 간 건강이 걱정된다면 비타민 나무 열매가 좋아요.

 

먹는 방법

비타민 나무 열매를 먹는 방법은 매우 간단해요. 비타민 나무 열매를 가루로 낸 후 물에 1~2스푼 타서 마시면 되어요.

비타민 나무 열매 가루를 요거트, 샐러드, 우유에 넣어 먹어도 맛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