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밥 저녁메뉴 추천 8가지, 혼자 먹어 더 좋아요

쉽게 요리해서 먹을 수 있는 혼밥 저녁메뉴 추천해요. 최근 1인 가구나 증가하면서 혼밥이 인기가 많아지고 있어요.

혼자서 먹고 싶은 것을 요리해서 먹을 수 있고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면서 식사를 할 수 있어요. (1)

 

혼밥 저녁메뉴 추천

식당에서 혼자 먹는 것보다 집에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혼밥 저녁메뉴 추천해요. 집에서 간단히 한 끼의 식사를 할 수 있고 영양을 챙길 수 있어 건강에도 좋아요.

혼자서 즐겁게 먹을 수 있는 혼밥 저녁메뉴를 소개할게요.

 

장조림 계란덮밥

장조림 계란덮밥을 혼밥 저녁메뉴 추천해요. 집에 있는 장조림 통조림을 사용하여 간편하고 맛있는 혼밥 저녁메뉴를 만들 수 있어요.

오래 보관할 수 있는 장조림 통조림을 몇 개 사다 집에 놓으면 언제든지 맛있는 장조림 계란덮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계란 2개를 스크램블 에그를 한 후에 따뜻한 밥 위에 올려주세요.

장조림 통조림의 고기를 올려놓고 장조림 통조림의 간장 소스를 밥위에 뿌려서 간을 맞추어 먹으면 되어요. 고소한 참기름을 약간 넣어 먹으면 더욱 맛있는 장조림 계란덮밥이 완성되어요.

 

김치 비빔국수​

냉장고에 있는 김치를 사용하여 김치 비빔국수로 만들어 먹으면 좋아요. 김치 비빔국수를 혼밥 저녁메뉴 추천하고 쉽게 만들 수 있어 자주 먹어도 맛있어요.

김치 비빔국수는 만드는 방법이 간단해요. 김치를 총총 썰어서 참기름, 설탕 약간, 깨소금을 넣고 조물조물 무쳐주세요.

잘 삶아진 소면을 차가운 물에 행궈서 물기를 제거하고 그릇에 놓아주세요. 양념된 김치를 국수 위에 올려놓고 잘 비벼먹으면 맛있는 혼밥 저녁메뉴가 되어요.

 

치킨마요 덮밥

​전날에 먹은 치킨이 남아 있으면 치킨마요 덮밥을 혼밥 저녁메뉴 추천해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치킨마요 덮밥은 혼밥족을 위한 저녁메뉴에요.

치킨마요 덮밥을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전날에 먹고 남은 치킨의 살을 잘 발라 주세요. 후라이팬에 치킨을 살짝 볶아주세요.

따뜻한 밥위에 치킨을 올려 놓고 마요네즈를 적당히 뿌려주세요. 그 위에 참기름과 진간장을 넣고 통깨를 뿌려주면 맛있는 혼밥 저녁메뉴인 치킨 마요덮밥이 되어요.

 

햄야채 토스트​

​건강한 혼밥 저녁메뉴가 먹고 싶으면 햄야채 토스트를 추천해요. 푸짐한 양배추가 들어가고 맛있는 햄으로 햄야채 토스트를 만들 수 있어요.

양배추를 잘게 썰어 깨끗한 물에 씻은 후 물기를 제거해주세요. 햄은 적당한 크기로 썰어주세요.

식빵에 버터를 바른 후 구워주세요. 구워진 식빵에 햄을 올려주고 그 위에 양배추를 올린 후 케찹과 머스터드 소스를 뿌려주면 햄야채 토스트가 완성되어요.

 

계란간장 볶음밥

​계란간장 볶음밥을 혼밥 저녁메뉴 추천해요. 만드는 방법도 5분 이내이고 쉽게 만들 수 있는 혼밥 저녁메뉴에요.

계란간장 볶음밥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잘게 썬 파로 미리 파기름을 만들어 준 후 계란 2개를 스크램블을 해주세요.

밥 한 공기를 넣고 간장을 넣어가면 간을 맞춘 후 계란과 잘 섞이도록 잘 볶아 주세요. 완성된 계란간장 볶음밥 위에 통깨를 뿌려주면 맛있는 혼밥 저녁메뉴가 되어요.

 

토마토 파스타​

​라면보다 만들기 쉬운 토마토 파스타를 혼밥 저녁메뉴 추천해요. 이태리 식당에 가지 않고 집에서도 쉽게 토마토 파스타를 맛있게 만들 수 있어요.

끓는 물에 소금을 넣고 스파게티 면을 넣어주세요. 8~10분 뒤에 면수를 약간 덜어주고 체에 물기를 모두 제거해주세요.

후라이팬에 시판용 토마토 소스를 넣고 스파게티 면을 넣어준 후 2분 정도 볶아주세요. 면수를 넣으면 더욱 부드러운 토마토 파스타를 먹을 수 있어요.

 

두부김치​

​술안주로도 잘 어울리는 두부김치를 혼밥 저녁메뉴 추천해요. 두부김치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잘 익은 김치를 총총 썰고 후라이팬에 설탕, 통깨를 약간 넣은 후 볶아주세요. 두부는 뜨거운 물에 데친 후 먹기 좋게 썰어주세요.

접시에 두부를 올려놓고 잘 볶아진 김치를 옆에 놓으면 맛있는 혼밥 저녁메뉴인 두부김치가 완성되어요. 혼자서 밥 반찬으로 먹기 좋고 혼술 안주로도 좋아요.

 

베이컨 오믈렛​

​영양이 가득한 베이컨 오믈렛을 혼밥 저녁메뉴 추천해요. 혼자서 쉽게 만들 수 있고 혼밥 메뉴로 좋아요.

베이컨 오믈렛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베이컨을 잘게 썰고 후라이팬에 구워주세요.

계란 3개를 사용하여 오믈렛을 만들어주세요. 접시에 오믈렛을 올려놓고 그 옆에 구워진 베이컨을 놓으면 맛있는 혼밥 저녁메뉴인 베이컨 오믈렛을 먹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