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펜슬 방전 해결 따라하기 5단계

애플펜슬 방전 해결이 급한 분들이라면 오늘 제 글을 따라 해 보시기 바래요. 비교적 간단한 방법으로 방전을 확인하고 충전을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애플펜슬 방전확인

아이패드 펜슬 확인

배터리 수명을 확인하는 것이 우선인데요. 애플펜슬에는 액정이 달려 있거나 하지 않아서 확인을 바로 할 수는 없죠. 그래서 아이패트를 통해서 애플펜슬의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먼저 애플펜슬을 블루투스로 연결을 해 줍니다. 설정 페이지에서 연결을 할 수 있는데요. 연결이 된다면 펜슬의 배터리는 아직 유효한 상태일것입니다.

오른쪽 동그라미의 끝에 연결안됨을 클릭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애플펜슬 방전 해결

1세대와 2세대는 충전 방식이 상이하죠. 그래서 각각 종류별 방전확인과 충전 방식을 알려 드릴께요.

1. 1세대

이 경우라면 충전을 통해서 방전을 채울 수 있습니다. 완전 방전된 경우라면 충전을 완전히 하시고 다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략 30분 가량 충전하면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1세대 애플펜슬은 방전이 좀 쉽게 되는 편인데요. 그래서 사용 후에는가급적 블루투스를 껐다가 사용시에 다시 연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2. 2세대

2세대의 애플펜슬이라면 위의 블루투스 연결로 충전을 시작할 수 있을 거에요. 비교적 간단하게 해결이 가능합니다.

3.아이패드 100% 충전

블루투스로 연결을 하거나 라이트닝으로 연결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인식이 안 되거나 충전이 안 되는 경우가 있을 거에요. 이럴 때는 아이패드를 완충 시킨 후에 애플펜슬을 연결해 보세요. 의외로 이 방법으로 해결을 한 분들이 많습니다.

4. 냉동실 활용

건전지가 다 되어 갈 때 사용했던 방법을 애플펜슬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데요. 애플펜슬을 휴지로 감싸고 냉동실에 반나절에서 하루 정도 두었다가 꺼내 보시면 방전이 해결되기도 합니다.

5. 배터리교체

이 방법은 그리 추천을 드리고 싶지는 않아요. 하지만 애플케어에 가입이 되어 있는 분이라면 배터리를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인 교체 비용은 대략 11만원 정도라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애플펜슬 구분하기

애플펜슬 구분

애플펜슬은 1세대와 2세대로 구분이 됩니다. 모양이 비슷하고 기능도 비슷하지만 어떤 제품인지 확인을 할 줄 아는 것이 필요해요.

  • 애플펜슬 1세대: 충전단자가 있는 뚜껑이 위에 달려 있는데요. 이 펜슬은 아애패드 중에서도 홈버튼이 있는 기종에 호환이 됩니다.
  • 애플펜슬 2세대: 충전단자는 없고 무선충전으로 이루어져요. 또한 아이패드 중에서 홈버튼이 없는 제품과 호환이 되는 기종이에요.

애플 추천

이번 단락에서는 애플펜슬과 애플 에어팟을 소개해 드립니다. 별도의 긴 설명이 필요 없는 제품들이죠.

애플펜슬 2세대

애플펜슬 2세대

무선페이링으로 편리하게, 미국 정품 애플펜슬을 구매해 보세요. 놀랍도록 부드럽고 직관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줄 것입니다. 기울임 및 감압의 정밀함에 지연 시간이 느껴지지 않는 현실감이 생생히 살아 있습니다.

애플펜슬 1세대

애플펜슬 1세대

자유로운 애플의 펜슬을 소개합니다. 라이트닝 연결로 사용이 가능한 1세대 펜슬로 활용성을 높였습니다. 가지고 계신 아이패드에 맞춰 사용을 해 보세요.

애플 에어팟 3세대

에어팟 3세대

최고의 음질을 선물하는 에어팟은 필수 패션 아이콘입니다. 나를 표현하는 새로운 방법, 애플의 세계에서 시작해 보세요. 최고의 음 해석과 노이즈캔슬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하지만 소비자에게는 일체의 비용이 추가되지 않습니다.

<도움이 되는 글>